7월8일 1부예배 대표기도

교회에서주일오전9시에드리는1부대표기도는권사들과안수집사들이돌아가며맡고있다.그래서일년에두번차례가돌아온다.번번이느끼는것이지만막상강단에올라가자리에앉을때면보통떨리는것이아니다.예배에서회중을대표해기도하는것이이리도떨릴진대장차하늘나라가서하나님앞에서면어떨까그생각만으로도내마음을그리고내행동을다시돌아보게된다.


1부예배대표기도


만유의주시며사랑과긍휼의하나님

태초에저희를택하시고자녀로삼으시며모든것을인도하시니감사드립니다.유일한아들이신예수님의성육신과십자가를통해우리를구원하시고영원한하늘나라를약속하신은혜감사드립니다.


지난한주일저희들이세상속에서살아갈때에보호해주시고다시성전에나와예배를드리게하시는은혜감사드립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의중심이하나님께로향하게하여주시고늘말씀을따라사는성도들이되게하시고날로믿음이자라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


우리가살아가며겪는질병의고통에서벗어나게해주시고어려움을이길수있는용기를주시옵소서.각자가지고가는십자가를기쁜마음으로지고갈수있게하시고주신소명을감당할수있는지혜와기회를주시기바랍니다.


교회학교에서여름성경학교를준비하고있습니다.준비하는선생님들과학생들에게그리고돕는모든손길에복을더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그기간이예수님의크신사랑을깨닫는시간들이되기를바랍니다.


또한8월몽골해외선교를계획하고있습니다.현지에서준비하고계시는선교사님과참여하는봉사단그리고의선가족모두가한마음으로기도하며나아가기를간구합니다.그리하여서땅끝까지말씀을전하는우리의의무를잘이룰수있기를바랍니다.


교회의모든제직이맡은바일들을잘해나갈수있기를그리고성도들에게잘봉사할수있기를바랍니다.이제공부마무리를하고계신목사님의건강을지켜주시고부목사님들과전도사님들에게성령의능력으로충성할수있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지금우리사회는장차이나라의미래를이끌어갈대통령선거로인해많은말들이오가고있습니다.진정으로사람을위하고사회를위하고나라를위하는지도자가선출될수있도록인도하여주시옵소서.


오늘“성공하셨습니까”라는제목으로말씀을전하실목사님에게능력을더하시고그말씀을통해우리에게주시는가르침과지혜를알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감사드리며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