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2007.11.18)

사랑이많으신하나님아버지,

예수님의은혜로우리의죄를속량해주시고아바아버지라부를수있는자녀삼아주심을감사드립니다.


그럼에도너무자주아버지곁을떠나고아버지뜻이아닌우리의욕심대로살아가곤하는우리의어리석음과죄를용서해주시기바랍니다.우리의생각과우리가선택하는모든길이하나님의뜻에순종하는결과이기를바랍니다.


이제여러가지일이많았던올한해도저물어가는늦은가을입니다.우리들의지난일년동안의예배와기도와봉사로인해믿음이더욱깊어지는때가되게하여주시옵소서.각자의삶에서애쓰고노력했던일들에좋은결실을맺는때가되게하여주시옵소서.


우리에게아프고힘들었던일들은하나님의더욱크신은혜를받는과정이었음을알게하여주시옵소서.항상소망을가지고하나님아버지께서우리각자에게주신소명을감당해나갈수있기를바랍니다.주시는능력과지혜로어떤환경에서도기도하며나아가는믿음의군사가되게하여주시옵소서.우리의삶이빛이되게하여주시옵소서.소금이되게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우리사회와나라를위해서기도드립니다.일하고싶은청년들이그리고일하고싶어하는모든사람들이일할수있도록경제가살아나게하여주시옵소서.거짓과속임수로인해문제가많은이사회에서정의와공의가승리할수있도록도우시옵소서.또한이제얼마남지않은대선에서진정으로이나라를위해제대로봉사할인물이선택되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이제교회의각부서활동을정리하며새로운계획을세우는때입니다.기도하는가운데마땅히우리가해야할일들을정하게하시옵소서.어린영혼들을가르치는교사로서영적성장을이루게하시고교회학교가어린이들의웃음이넘치게하여주시옵소서.소그룹에더욱많은성도들이모여말씀을공부할수있도록그리고사랑을나눌수있도록도와주시기를바랍니다.우리가교회의여러일들을맡아행할때기쁘고감사한마음으로최선을다하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오늘오후문촌복지관으로의료봉사를나갑니다.봉사대원들에게힘을주시고기쁨을주시옵소서.약하고아픈우리이웃들을치료하고전도하는가운데회개와회복의역사가있게하여주시옵소서.


세계여러곳에서활동하고있는선교사들에게더욱큰영적능력을주시고그걸음을인도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목사님에게건강과말씀충만의능력을허락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부목사님,전도사님들에게도큰은혜로발전이있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성도들의삶이은혜와감사로넘치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오늘목사님께서<예수님의양식>에대한말씀을전하실때우리의삶을향하신하나님의사랑을깨닫게하여주시옵소서.이모든말씀을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감사드리며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