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예배 대표기도 (의선교회 2008.10.12 강명옥권사)

사랑과은혜의하나님아버지,


주일아침에성전에나와서하나님께찬양과예배를드리게하심을감사드립니다.우리를위해돌아가신예수님의보혈과사랑에감사드립니다.


하나님아버지,

지난한주일사는동안우리가알고모르고지은죄들에대해용서해주시기바랍니다.온전히말씀과가르침에따르지못한생활을회개하오니긍휼히여겨주시기바랍니다.말로서상처를준일이있다면상처받은사람이회복되게하시고일로서괴로움을주었다면괴로운사람의어려움이풀리게하여주시옵소서.


우리가하나님아버지의자녀로서하나님아버지를기쁘시게하는온전한믿음의삶을살수있도록인도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가살아가며참여러가지어려운일들을겪게됩니다.건강의어려움,경제의어려움,부모자녀에대한걱정,그리고불확실한미래에대한걱정까지어깨에얹어지는짐의무게가늘어나고있는것같습니다.우리의짐과우리의모든것을주님께맡기고주시는능력과힘으로살아갈수있도록도와주시기를간구합니다.


또한요즈음여러가지이유로스스로사는것을포기하고자살하는사람들에대한소식이자주들립니다.세상사람들이마음에평안을가지고어려움을극복해나갈수있도록긍휼을베풀어주시기를바랍니다.우리가우리옆에있는사람들이힘들어하는것에관심을가지고사랑으로도울수있게하여주시옵소서.하나님의자녀인우리가항상‘선한사마리아인’이되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지금세계금융위기로국가적으로나사회적으로힘든시기를지나고있습니다.이위기를극복하려고각국의책임자들이모여회의를한다고합니다.이들에게지혜를주셔서65억인구가끝을모르는고통에서벗어날수있도록하여주시옵소서.사람의지혜로만들어져나가는사회의한계가무엇인지극명하게보여주는이사태에서사람들이인생에서무엇을바라보고나가야하는지를알게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기본적인것이너무없어서고생하는북한을기억하여주시고그들을돕기위해애쓰고노력하는손길들에많은은혜주시기바랍니다.이제추운겨울이돌아오는데항상마음과몸이추운북한의우리이웃들에게따뜻한봄날이빨리당겨질수있도록도와주시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우리가드리는예배와활동들이하나님의뜻에따른찬양과기도가되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소그룹공부와선교와전도와봉사에동참하며함께하는기쁨을나누는의선가족들이되기를바랍니다.오늘오후에있을예원교회에서의선교봉사가은혜아래많은사람들에게위로가되게하여주시옵소서.또한다음주에있을바자회가사랑을나누는기쁨의잔치가될수있게하여주시옵소서.목사님과교역자들에게강건함과영적충만주시기를간구합니다.


세계처처에서어려운여건가운데에서말씀을전하는선교사님들에게성령의능력을주셔서많은영혼들이하나님께돌아올수있기를바랍니다.선교에필요한기도와물질이넘치게하시고복음의발길을보호하여주시옵소서.


오늘목사님이“지금도말하는것”이라는제목으로말씀을전할때우리에게살아가는새로운힘을주시옵소서.모든말씀을사랑의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