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09. 11. 29. 강명옥권사)
하나님아버지,

주일아침하나님앞에나와서예배와찬양올려드리게하심을감사드립니다.

아버지,

지난주일은우리모두에게참슬픈기간이었습니다.하나님말씀좇아열심히살며교회일에말없이앞장서서봉사하던고이동근집사님이우리곁을떠났습니다.우리는슬프고안타까워하지만고이동근집사님은이제하나님곁에서평안하리라고믿습니다.남은가족들에게위로와용기를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가살아가면서여러가지어려움에부닥치지만아버지께서주시는힘으로그어려움들을극복할수있게도와주시기바랍니다.건강을잃은사람들에게는회복의능력을주시고,경제적으로힘든사람들에게는어려움을뚫고나갈환경과여건을주시고,희망을잃은사람들에게는하나님과세상을향한소망을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무엇보다도우리가하나님의자녀로써온전하게말씀에순종하며감사하며기뻐하며살수있기를바랍니다.우리자신들의일에만빠져서이웃을잊고사는일이없도록도와주시기바랍니다.항상스스로를돌아보며하나님뜻에서벗어날때마다깨닫게해주시고우리삶을인도하여주시옵소서.

우리사회의여러가지어려움을극복하게도와주시고좀더나은내일을기대할수있는사회와나라되게하여주시옵소서.휴전선너머북한땅에서고통을겪고있는사람들에게도많은도움의손길이있게하여주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오늘은대림절첫주일입니다.항상다시오시는예수님을기다리며부활의소망을가지는우리들되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또한교회학교선생님들,소그룹목자들,각부서장들,제직,찬양대그리고모든성도들에게은사와은혜를더하셔서믿음과삶의열매거두게하시기를바랍니다.이번에사임하시는차용준목사님과송현석전도사님의앞길에도항상하나님의크신뜻이함께하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세계에서복음을전하는선교사님들에게복을더하시고그들을통해하나님나라의지경이확대되기를바랍니다.

목사님께성령과능력을허락하셔서“기다리는사람들”에대한말씀이우리영혼과삶을변화시키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이모든말씀을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