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09. 5. 10 강명옥권사)
사랑과능력이많으신하나님아버지,

주일아침하나님전에서찬양과예배드리게하심을감사드립니다.지난한주일도우리들을보호하시고인도해주신은혜에감사드립니다.또한좋은계절과아름다운자연주심을감사합니다.

하나님아버지,우리가살아가면서말씀에온전하게순종하며살지못하는것을회개합니다.이웃을자신처럼사랑하라하셨는데우리는사랑하기보다는더많이미워하였음을회개합니다.우리자신의부족함보다는이웃의실수를더크게여기는어리석음을용서하여주시기바랍니다.우리들이하나님아버지의자녀들로제대로살아갈수있도록도와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우리의매일매일이하나님께드려지는예배가되게인도하여주시옵소서.각자가겪고있는어려움들이있다면잘극복할힘을주시고때와용기를주시기바랍니다.건강에문제가있다면낫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또한어려움을겪고있는가족과이웃을돌아볼수있는사랑을회복시켜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지금은경제위기로많은젊은이들이일을하고싶어도일을할곳이없고,가족부양의짐이무거운가장들은강제로일자리를잃고있습니다.이사회구성원들이서로돕는가운데위기를헤쳐나갈수있도록도와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여러모양으로고통속에사는북한사람들을기억하여주시옵소서.그들을살리기위한노력과기도가넘치게하시고북한땅이하나님의능력으로변화될수있도록인도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오늘은어버이주일입니다.부모님의사랑과은혜를깨닫는주일이되게하시고부모님께효도하는주일이게하시옵소서.6월6일에는옥천의료봉사가있습니다.많은기도로만반의준비를하고말씀과치유를통해많은영혼들이하나님께로돌아올수있도록하여주시옵소서.8월에는몽골해외봉사가있습니다.준비하는손길들에축복을더하시고진정한하나님의사랑을전하는전도자들이되게하시옵소서.

교회학교에서가르치는선생님들에게가르침의은사를더하시고부서와소그룹에서봉사하시는제직및성도들에게봉사의은사를더하셔서많은열매거두게하시기를바랍니다.찬양으로하나님께영광드리는샬롬찬양대에도크신은혜가함께하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세계각지에서활동하시는선교사님들을기억하여주시옵소서.말씀으로그땅과사람들이변화되게하시고하나님나라가임할수있도록도와주시옵소서.

목사님이“두아들의문제”라는제목으로주시는말씀들이회복의말씀들이되게하시고우리를살리는말씀이되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이모든말씀을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