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0. 3. 14)
하나님아버지,

지난한주일동안우리들을지켜주시고우리들의삶을인도해주신것에감사드립니다.또한새롭게따뜻한날씨를허락하시고변함없는우주의질서로봄을맞이하게하심을감사드립니다.주일아침하나님께예배와찬양을드리게허락하신것에감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의모든죄를용서하시고독생자예수님의십자가에서의사랑을통해영원한삶을허락하신것을감사드립니다.그럼에도우리가하나님의말씀을좇아살아간다고하면서이런저런이유들로제대로말씀을실천하지못하는때가많습니다.우리가어떤환경에서무슨일을하더라도늘말씀을읽고기도하는가운데하나님의자녀들로서제대로살아갈수있도록붙잡아주시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무엇보다도하나님께서우리각자에게주신소명을잘감당해나갈수있도록깨달음과능력을주시기를간구합니다.우리가서있는여러자리들,가정에서학교에서직장에서그리고사회에서각자맡고있는역할들에최선을다하게하시고우리의삶을통해하나님께영광드리는우리가되게하시옵소서.우리에게만남을허락하신사람들에게말씀을전하고사랑을나누는예수님의제자들로서게하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며칠있으면이경미선교사님아프리카케냐로떠납니다.하나님을사랑하고예수님을따르는청년들을제대로키우기위해서입니다.아직도어두운아프리카땅에빛을가져오도록청년들로하여말씀으로일어서게하기위해서입니다.오랜기간케냐를비롯한아프리카땅에서많은위험을극복하며물을공급하고하나님의말씀을전하던이용주선교사님과김두식선교사님의일에합력하고자합니다.건강을지켜주시고하나님아버지의인도하심으로뜻을이루게하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의선교회를통해서세계곳곳에복음을전하는발길의지경이넓어지게하심을감사합니다.멀리아프리카땅끝까지말씀을전하러가는데바로우리눈앞에있는또다른땅끝북한에는자유롭게가지못하고있습니다.여러가지어려움으로고통을겪고있는우리의땅끝북한에도자유와평화가오도록도와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교회학교와제직부서에서다양한모습으로교회안에서여러가지봉사를하고있는성도들에게은혜를주시고좋은열매들을거둘수있도록도와주시기바랍니다.또한다시시작한소그룹모임에적극참여하여우리의생각과생활을나누고좀더하나님말씀을가까이할수있기를간구합니다.또한목사님에게영적능력을더하시고전도사님들에게도지혜와힘을주시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이제‘한알의밀알’이라는제목으로말씀을전하실이용주선교사님에게능력을허락하셔서말씀이우리에게새로운힘을주시기를간구합니다.이모든말씀을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