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0. 06 20)
아버지하나님,

지난한주간도우리인생들을돌보아주신것을감사합니다.또한이렇게주일아침하나님전에나와서예배와찬양을올려드리도록허락하신것에감사합니다.지금여러가지형편으로함께하지못하는우리형제자매들을기억하게하시고그들이어디에있든지하나님과동행할수있도록도와주시옵소서.

아버지하나님,

우리로하여금예수님의사랑으로아버지하나님의자녀로살게하신것감사합니다.생활하는가운데무엇보다도하나님의말씀을따라서살며,예수님의본을받아늘이웃을돌아보는우리가되도록인도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아버지하나님,

요즘온세계가축구로떠들썩합니다.함께모여응원하는가운데하나가되는기쁨을누리며즐기고있습니다.경제상황이어려워직장을잃는사람이늘고일을새로얻지못하는젊은이들이늘어가는힘든시기에이런기쁨을누릴수있는시간을주신것감사합니다.항상이렇게지구촌이다툼보다는함께어울리며평화를이루어나갈수있도록지혜주시기를간구합니다.

아버지하나님,

오늘은장애인주일로저희가장애인사진전,체험부스,티테이블등여러가지행사를하고자합니다.정신적으로또는신체적으로조금씩부족한우리이웃과자녀들이풍성하신하나님의사랑안에서잘자라고지낼수있도록도와주시기를바랍니다.오늘오후에는사회봉사를할예정입니다.봉사팀이만나는사람들의아픔을덜어주고예수님의사랑을온전히전할수있도록은혜주시기를간구합니다.

아버지하나님,

돌아오는6월27일주일에장로,권사,안수집사등항존직을선출하려고합니다.하나님의말씀을온전히좇고실천하며예수님의사랑의마음으로섬길수있는항존직들이뽑히도록인도하여주시옵소서.우리들에게분별할수있는영적인눈과마음을허락하여주시옵소서.

아버지하나님,

이제곧여름성경학교와캠프들이있을예정입니다.준비하는손길들과돕는손길들에도함께하시고그교육과정을통해자라나는어린싹들이하나님의크신은혜와사랑을체험하는귀한시간들이되기를바랍니다.또한교회에서교회학교,제직부서,찬양대,소그룹목자등으로섬기는성도들의믿음이더욱깊어지기를그리고그삶의풍성한결실거두기를바랍니다.그리고우리교회모든성도들이예배를통해서소그룹참여를통해서좀더지혜롭고평안한믿음생활하기를간구합니다.

목사님과교역자들에게도영적능력과건강을더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아버지하나님,

우리의선교회를통해서세계곳곳에서복음을전하고있는선교사님들에게도영육간에강건함을허락하여주셔서땅끝까지복음을전하는사명을다할수있도록도와주시기를바랍니다.이제‘누가장애인?’이라는제목으로목사님이전하실말씀을통해우리각자에게주시는하나님의뜻을알고새롭게되기를간구합니다.이모든말씀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