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0. 10. 03)
BY mokang21 ON 10. 3, 2010
사랑과은혜주시는아버지하나님,
덥고끝날것같지않게길던여름이어느새훌쩍떠나버리고아침저녁으로는쌀쌀하기까지합니다.아버지께서이루신창조의질서가어김없이진행됨을감사드립니다.지난한주일도우리들의삶을보호해주신은혜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그리고주일아침에하나님앞에서예배를드릴수있게하신것에감사합니다.오늘이런저런사연으로하나님앞에나오지못한성도들을기억하시고항상하나님과동행할수있도록인도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
아버지하나님,
이세상을지나가는우리나그네인생들이우리주님예수그리스도의은혜로천국을향한소망으로영원을사모하며살게하심을감사드립니다.아버지자녀들이항상하나님의말씀을중심으로신실한생활을하며,그믿음이계속자랄수있게도와주시기를바랍니다.
아버지하나님,
지난추석에쏟아진폭우로어려운이웃들이많은고통을받았습니다.그들의마음에위로와평안을주시고사회구성원들이서로합력하여하루빨리정상적인생활로회복되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이제그폭우여파로채소값이폭등하며지속적인경제불황에더어려운생활이되어가고있습니다.우리사회를이끌어가는여러정책입안자들에게지혜를주셔서어려움을잘극복해나갈수있기바랍니다.
아버지하나님,
둘로나뉘어져해결되지못하고있는한반도와우리민족을긍휼히여기시고새로운역사를이루어나갈수있도록도와주시기바랍니다.그동안막혔던남북관계에변화가있습니다.이달30일부터남북이산가족상봉이있을예정입니다.오랜세월혈육을그리워하며한을담고사는많은사람들에게더자주만날수있고오갈수있도록막힌담을허물어주시기바랍니다.극심한재해와경제적어려움에놓인북한은3대세습이시작되고있습니다.앞으로어떤변화와영향을줄지는모르겠으나남북이하나가되는길로나아갈수있도록인도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아버지하나님,
우리의선공동체에여러가지프로그램과행사들이있습니다.오늘은제직회와목자공부가있습니다.교회의여러가지일들이하나님의뜻안에서계획되고결실을얻는제직회가될수있도록,또한믿음과사랑이자라는소그룹들이될수있기를소망합니다.돌아오는토요일에는세대별작은운동회가있습니다.우리가한마음이될수있는시간들이되게하여주시옵소서.추수감사절에세례및입교를하는성도들에게도마음으로믿음으로거듭나는은혜주시기를바랍니다.
아버지하나님,
교회에서어린싹들을가르치는교회학교선생님들,찬양대원들,기도대원들,관리부원들교회구석구석에서믿음으로봉사하는성도들에게넘치는믿음의결실있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목사님과교역자들에게도건강과능력을덧입혀주시기를바랍니다.지구촌곳곳에서하나님말씀을전하기위해인생을바치고있는선교사님들에게도영육간에강건함과지혜를주셔서소명을감당하게하시기를바랍니다.오늘목사님께서‘나의끝,하나님의시작’이라는말씀을전하실때그말씀으로하나님이뜻을알고믿음위에굳게서는우리가되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이모든말씀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감사드리며기도드립니다.
아멘!
Share the post "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0. 10.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