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1. 1. 9)
하나님아버지

새로운해와새로운날을주심을감사합니다.

또한새로운주일을허락하셔서하나님전에서예배드리게하심을감사합니다.이자리에함께하지못한성도들보호해주시고그삶을인도해주시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작년에는참일이많았고그만큼많이놀랐던한해였습니다.올해는우리나라와세계곳곳에서전쟁과분쟁이그치고평안하고평화롭기를간구합니다.또한평화를이루기위해서많은노력이있기를바랍니다.

아버지하나님,

저희들한사람한사람의마음과인생을강한힘으로붙들어주시옵소서.항상하나님나라를사모하며말씀으로살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이세상에서의삶이하나님께로나아가는은혜의통로라는것을깨닫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각자가가지고있는어려움들이있다면이겨나갈수있는용기와능력주시기를간구합니다.우리가기도하는기도제목들이하나님의때에이루어지기를바랍니다.

아버지하나님,

지금구제역으로온나라가걱정입니다.농민들의피해가커지고있고많은가축들의매몰로환경문제까지도걱정이됩니다.이심각한사태가빨리마무리될수있기를바랍니다.

아버지하나님

이세상의지도자들에게지혜를주시기바랍니다.그들이사람들의어려움을풀어주고복되게하는좋은일들을많이할수있게도와주시기바랍니다.또한사람들에게나보다어려운이웃을배려하고도울수있는마음과여유를허락해주시옵소서.사회와각국가들이약자들을잘도울수있는풍토와시스템이널리확장되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아버지하나님,

이추위와구제역확산에대책없이방치되어있는북한이있습니다.남북관계경색으로도울길이막혀있으며북한에대한중국의영향력은점점커지고있어걱정입니다.우리민족의이슬픈분단이하루빨리끝나고함께발전할수있는때가오기를간구합니다.

아버지하나님,

올해우리의선공동체는아름다운씨를뿌리고자합니다.하나님보시기에사회가보기에또한사람들이보기에아름다운씨를뿌릴수있도록기도와예배와교육과봉사와선교에충실할수있는우리가되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

이번달에있을교회학교수련회가은혜가운데잘진행되어서우리아이들의믿음이굳건히서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교회30주년을기념하여계획하는프로그램들이잘계획되어질수있도록지혜주시기바랍니다.오늘오후에는제직수련회가있습니다.다양한직분을맡은제직들이새로운마음으로헌신할수있는시간이되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

아버지하나님,

교회각자의자리에서수고하고애쓰는모든손길들에축복과은혜주시기를간구합니다.목사님과교역자들에게능력주시기바랍니다.하나님말씀을전하기위해애쓰는선교사님들에게도강건함주시기바랍니다.오늘목사님께서“식탁을차려주신이유“라는제목으로말씀전하실때우리의영혼이말씀에감동되기를바라며우리의삶이변화되기를바랍니다.이모든말씀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감사드리며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