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선교회 강명옥권사 1부 예배 대표기도 (2012.3.25)
BY mokang21 ON 3. 25, 2012
의선교회강명옥권사1부예배대표기도(2012.3.25)
두려워하지말라.내가너와함께함이라.놀라지말라.나는네하나님이됨이라.
내가너를굳세게하리라.참으로너를도와주리라.참으로나의의로운오른손으로너를붙들리라.
(이사야41:10)
항상함께하시는하나님아버지,
지난한주도저희모든삶을인도해주시고이렇게주님의성전에나와예배드리게하심을감사합니다.오늘이자리에오지못한우리성도들,어디에있든지무엇을하든지늘하나님의은혜가운데살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이제그춥던겨울도지나가고봄의기운이여기저기서올라오고있습니다.우리인생에도힘든겨울지나가고새소망이넘치는봄이오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몸이아프고마음이아프고세상에서의삶이아픈성도들을치유해주시고용기를가지고살아갈수있도록능력주시기를바랍니다.우리의모든죄를지시고십자가의보혈로구원해주신주예수님의은혜를잊지않고그사랑을이웃과나누는우리가되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특별히우리가운데지체들이믿음생활을제대로하지못할때수군거리는것이아니라무슨일이있는가먼저걱정하고위해서기도할수있는우리가되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교회안에서세상처럼파당을짓지않게하시고세상잣대로판단하는일이없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항상겸손한마음으로서로를위하며서로를위해봉사하는우리제직들성도들이되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우리로인해믿음이약한성도나세상사람들을실족하게하는죄를짓지않도록우리의영혼육을지켜주시고붙들어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사회가새로운지도자들을뽑느라분주합니다.진정으로국민들을위해일할자격과능력이있는사람들이선출되어서우리역사와미래를만들어나갈수있도록모든국민에게지혜주시기를간구합니다.또한젊은이들이나명퇴를하는중년들이나젊은노년들이모두일자리를찾고있지만경제가뒷받침이안되고있습니다.경제회복으로새로운일자리가늘어나고우리국민이원하는만큼일할수있기를바랍니다.반세기가넘도록자유를모르고고통속에사는북한을기억하여주시고회복의날이속히오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사순절을맞아사랑의마음모으기,새벽기도회,성금요일특별기도회등에우리모두함께하여예수님의고난과희생과사랑을함께나눌수있기를바랍니다.교회에서이루어지는모든교육과행사에참여하고봉사하는제직과성도들에게축복을더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잃어버린영혼을건지기위해세상구석구석에서수고하는선교사들을기억하시고그들의발걸음을축복해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목사님과교역자님들에게강건함과지혜와은혜주시기를간구합니다.목사님께서“가나안여자의간구“에대한말씀을전하실때그말씀이새로운소망이되게하시고앞으로나갈수있는힘이되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이모든말씀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감사하며기도드립니다.
아멘!
Share the post "의선교회 강명옥권사 1부 예배 대표기도 (2012.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