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2.8.12)
BY mokang21 ON 8. 12, 2012
나의힘이신여호와여내가주를사랑하나이다
여호와는나의반석이시요나의요새시요나를건지시는이시요나의하나님이시요내가그안에피할나의바위시요나의방패시요나의구원의뿔이시요나의산성이시로다
내가찬송받으실여호와께아뢰리니내원수들에게서구원을얻으리로다(시편18:1~3)
하나님아버지,감사합니다.
광복기념주일아침아버지앞에나와예배와찬송드리게하심감사합니다.덥고힘들었던지난일주일을잘견디게하시고모든일을인도해주신은혜감사합니다.살아가면서우리가짓는죄들을용서하시고특별히우리의말과행동으로우리의이웃이상처를입는일이없도록붙잡아주시옵소서.또한우리앞에때때로놓여지는걸림돌들이디딤돌이될수있도록피할길과지혜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지난몇주간은올림픽경기를통해웃으며대한민국의역량을돌아볼수있는시간들이었습니다.선수들이그동안흘린땀과노력의결실을함께기뻐하게하심감사합니다.
지난세기36년간의일본의압박에서벗어나게해주신은혜진심으로감사합니다.해방에이어벌어진동족간의전쟁으로잿더미가되었던때로부터60년이넘어가고있는이때,가장못살던나라에서1세기가되기도전에개발도상국들이닮고싶어하고배우고싶어하는나라가된오늘날의대한민국이된것에감사합니다.
앞으로몇개월후면새로운역사를만들어나갈지도자를선출하게됩니다.벌써부터여러혼란이오고있는데진정으로준비되고제대로국가를위해일할수있는지도자를뽑을수있는지혜주시기를바랍니다.그리하여일자리를찾는젊은이들의고민과긴인생을준비해야하는중년및노년들의어려움을풀어주고여러문제로몸살을앓고있는우리사회에비전과미래를준비할수있게도와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여전히오랜기간압제속에서자유를모르고사는우리민족의반쪽,북한을기억하시고우리의땅끝인북한에이제는해방의기쁨을누릴수있도록은혜주시기를간구합니다.그리하여한반도에진정한해방의날이하루속히오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우리자녀들의영적성장을위한성경학교및수련회가잘끝날수있게하여주셔서감사합니다.수고하고애쓴마음들과손길들에축복을더하여주시기바랍니다.우리의자녀들이믿음의자녀들로하나님의일에충실하게쓰임받는일꾼들이되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하나님우리가드리는예배가신령과진정으로드리는예배가되게하시옵소서.모든사람들이하나님과만나는진정한믿음회복의기회가되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교회의모든부서및활동에봉사하는손길들에복과기쁨주시기를간구합니다.찬양으로하나님께영광드리는찬양대에도크신은혜가함께하시기를간구합니다.
오늘창립2주년기념예배를드리는미얀마로뎀교회를축복하시고이신우장로님과김영자권사님의사역에크신능력주시기를간구합니다.그리하여많은영혼들이하나님앞에돌아오는역사가일어나게하시옵소서.케냐,몽골,인도,이집트,우즈베키스탄,중국등에서활동하시는선교사님들의수고를기억하여주시옵소서.말씀을전하는선교사님들이피곤치않게힘을주시고진정한하나님의나라가임하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이제목사님이“다시큰일을”이라는제목으로말씀을전하실때우리의잠자는영혼이깨어나며우리인생들이살아나는말씀이되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이모든말씀을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Share the post "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2.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