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2.02.02)
나의영혼이잠잠히하나님만바람이여

나의구원이그에게서나오는도다

오직그만이나의반석이시요나의구원이시요

나의요새이시니내가크게흔들리지아니하리로다

(시편62:1~2)

하나님아버지,감사하고감사합니다.

이렇게예수님이이땅에오심을기다리는대림절첫주일에하나님앞에나와서예배드리게하심을진정으로감사드립니다.올한해도살펴주시고도와주셔서잘보내고마지막달을맞이하게됨을감사합니다.우리들각자많은일들이있었으나변함없이하나님말씀에순종하고믿음생활할수있도록지켜주심을감사합니다.얼마남지않은이한달을살면서하나님께서주신복을세어보고감사하며새해에대한소망과꿈을잘세워나갈수있도록인도하여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가운데몸과마음이아픈성도들있습니다.치유해주시고위로해주시고힘주시기바랍니다.또한여러가지사정으로환경이어려운성도들있습니다.뚫고나갈길을열어주시고미래를준비할수있도록도와주시기바랍니다.

또한우리사회에여러이유로힘들어하고절망하는사람들이많습니다.그들의절망이소망으로희망으로바뀔수있도록좋은변화가있기를진정으로간구합니다.

이제몇주후면우리나라의새지도자를뽑게됩니다.앞으로급하게변화하는세계의흐름에서우리대한민국의나아갈길을제대로이끌고발전시킬좋은국가지도자가선출될수있기를기도합니다.또한그지도자가언제갑자기이루어질지모르는통일을준비하며제대로된통일한국을만들어나갈수있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올한해도각부서에서찬양대에서교회학교에서각위원회에서애쓰고수고한손길들이있습니다.그헌신하는마음과수고를기억하여주시고그들의애씀을통해우리의선가족의믿음이든든히서가고합력하여노력한이웃사랑이더욱확산되기를바랍니다.

이제새로운내년의일들을계획하고일꾼들을선발하게됩니다.정말그자리에합당한자격을가지고역량을지닌일꾼들이일을맡게하시고내년에는더욱큰놀라운믿음의기적들이일어나기를간구합니다.

또한그동안우리교회에서수고하고애쓰신목사님과전도사님들의이동이있습니다.그가시는목회자의길에밝은빛축복의빛을비춰주시고인도하여주시기바랍니다.또한새로오시는목회자분들에게도우리교회에서의생활과봉사가기쁨으로충만할수있기를간구합니다.

세계각지에서헌신하시는선교사님들에게넘치는은혜를허락하셔서추진하는모든선교활동을통해하나님나라가확장되게하시기를간구합니다.

이제목사님이“우리와같이”라는제목으로말씀을전하실때그말씀을통해우리믿음이자라고회복의역사가일어나기를간절히바랍니다.이모든말씀을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