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3.03.24)
하나님아버지,

감사합니다.

주일아침아버지하나님앞에나아와찬송하며예배드릴수있는여건과환경허락하심을감사합니다.또한지난한주일도우리의마음과형편을아시고도와주시고지켜주신은혜감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이번주간은고난주간입니다.우리의모든죄를대속하시고십자가에서돌아가신예수님의고난과사랑을기억하며우리의삶과믿음을돌아보는시간들을보낼수있게하시옵소서.우리가신앙생활을한다고하면서실제생활에서살아가는모습들은예수님을닮아가는것이아니라예수님으로하여금슬퍼하시게하는것은아닌지걱정이됩니다.항상우리의마음을붙들어주시고우리의믿음이날로굳어지며하나님께가까이가는삶이될수있도록도와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우리사회가어느세대이든살아나가기가점점힘들어지고있습니다.젊은세대는공부를마쳐도일을하기가어려우며일을하는중년세대는이른나이에일자리에서손을놓아야하고나이든세대는긴세월을살아나갈건강과경제를걱정하고있습니다.

누구든하고싶은일을할수있도록나라살림이나아지기를바랍니다.또한다른나라들에비해서자살자들의비율이높고걱정이되는흉악한일들이많이일어나고있습니다.이사회에서사는것이소망을주고내일에대한꿈을키워나갈수있는좋은사회돕는사회나누는사회가될수있도록도와주시기바랍니다.그런사회를만들어나가는데우리성도들이디딤돌들이될수있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대한민국에새로운정부가들어서고새로운기대를가지고있는데정치,행정에서뭔가삐그덕거리는소리들이많이들리며국민들이나라를걱정하게만들고있습니다.제대로된생각을하며제대로된삶을살아온능력있는일꾼들이나라일들을맡아국민들을위해많은일들을할수있기를바랍니다.그리하여역사적으로어려운환경에서오늘날의발전된모습을이룬많은사람들의노력과땀이헛되지않고좀더나은내일에대한비전과꿈을키워갈수있는대한민국되게도와주시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지금북한이여러가지방법으로우리의안보와삶을위협하고세계를긴장하게만들고있습니다.진정으로이한반도에평화가오게하시고북한땅에서힘들게살아가는사람들이진정한자유를누릴수있는때가속히오기를허락하여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교회안에서성도들이여러직분과일들을맡아수고하고있습니다.우리자녀들의교육을위해노력하는선생님들에게넘치는지혜와사랑주시기를바랍니다.각부서에서봉사하는제직들과성도들에게넘치는축복주시기를바랍니다.찬양으로하나님께영광드리는찬양대원들에게넘치는성령의은혜부어주시기를바랍니다.우리성도들을위해기도하고간구하며헌신하시는목사님과전도사님들에게넘치는능력주시기를간구합니다.그리고하나님께가까이가기를원하는우리성도한사람한사람에게평강의복주시기를간구합니다.인생을하나님말씀전하는데바치고있는선교사님들에게지치지않는힘을주시고맡은소명을감당할수있는능력과은혜주시기바랍니다.

목사님이“고통과고난”의말씀을전하실때우리의영혼이찔림을받고우리인생에대한새소망을가질수있게하여주시기를간구드리며,이모든말씀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