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3. 7. 14)
여호와께서내음성과내간구를들으시므로내가그를사랑하는도다

그의귀를내게기울이셨으므로내가평생에기도하리로다

(시편116:1~2)

우리의마음을받으시고우리의기도를들으시는하나님아버지,

감사합니다.

지난한주간도우리삶을살펴주시고주일성전에나와예배드리는기쁨을허락하신것감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가살아가면서너무바쁘기때문에,너무아프기때문에,너무힘들기때문에하나님의말씀을의심하고멀어지는일이없도록붙들어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항상우리의마음판에하나님말씀을새기고그말씀에따라행동할수있는용기를주시기바랍니다.말씀읽기에기도하기에사랑을베풀기에게으르지않고날로아버지앞에가까이가는믿음의자녀들로성장할수있도록도와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사회가우리나라가여러가지문제들로늘소란합니다.경제의문제,일자리문제,정치의문제,통일의문제,지역갈등의문제,이모든소란들이잠잠해지기바랍니다.이문제들을놓고기도할때하나님의때에응답하여주시기바랍니다.또한이사회에사는모든사람들이자신의뜻을제대로펼치고꿈을이루어나갈수있는사회가되고그런기회를주는나라가되기를간구하고기도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이번7월에는우리의자녀들을위한여름성경학교와수련회가진행되고있습니다.준비하시는손길들에지혜와능력을더하시고돕는마음과손길들에축복을더하여주시기바랍니다.그리하여서우리의자녀들이하나님의은혜가운데그믿음이자라고그믿음가운데하나님의일꾼으로반듯하게서나가며,나아가서사회에서제대로쓰임받는일꾼들이되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또한8월미얀마해외의료봉사준비가진행되고있습니다.준비에차질이없게하시고참여하는성도들과위해서기도하는성도들모두한마음으로잘준비하여미얀마의잃어버린많은영혼들이하나님께로돌아오는역사가일어나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찬양으로아버지께영광돌리는찬양대,교육으로하나님의말씀을구현하는교회학교교사들,각부서에서다양한일로수고하는성도들에게넘치는기쁨과은혜를부어주시기를간구합니다.

성도들을위해서교회를위해서애쓰시는목사님에게건강과능력주시기를간구합니다.부목사님들과전도사님들에게성령의은혜주시기를간구합니다.세계각처에서하나님의사랑을전하는선교사님들에게힘주시고많은열매를거둘수있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목사님께서“끝까지”라는주제로말씀전하실때깨달음주시기바랍니다.모든말씀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