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3. 10. 27)
여호와께감사하라그는선하시며그인자하심이영원함이로다.

(시편107편1장1절)

선하시고인자하신하나님아버지!

지난한주간도저희를온전히지켜주신은혜감사드립니다.

추수감사주일아침성전에나와예배드릴수있는형편허락하심을또한감사드립니다.여러사정으로이자리에나오지못한우리성도들이어디에있든지도우시고함께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무척덥고길었던여름이끝나고수확의계절이왔습니다.곡식과과일을거두는이계절에,올한해우리생활의수고와노력의결실을거둘수있도록허락해주심감사합니다.성공도실패도하나님주신선물로감사하며받아들일수있는우리되게하시고,날이가고해가갈수록하나님께더가까이가는당신의자녀들되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날로흉악한소식들이늘어나고살기힘들어스스로사는것을포기하는사람들이많아지는우리사회에내일에대한소망이늘기바랍니다.우리예수님의제자들이그빛과소금의역할을할수있도록능력주시고은혜주시고소망주시기바랍니다.어지러워지는정치및경제형편도각지도자들에게지혜를주셔서하나님의뜻안에서순리대로정리되기바랍니다.

오늘저희들이감사카드를작성하였으며작은과일들을가지고왔습니다.지난주에는바자회가감사하게잘마무리되었습니다.이모은정성들이우리이웃들에게위로와기쁨이되기바랍니다.예배후에는유치부,유년부,초등부가함께<의선교회학교달란트시장>프로그램을통해기부에대해서나누는것에대해서배우고자합니다.함께하시고우리의새싹들이이웃에게사랑을나눌줄아는넉넉한하나님의자녀로성장할수있도록도와주시기바랍니다.

오늘세례식을통해좀더성숙한믿음에들어서게되는성도들,아기들과부모들에게크신믿음의은혜를부어주시고그앞길을인도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교역자분들과교회안에서각부서,교회학교,사랑방,주방,차량,예배등각분야에서봉사하는우리제직및성도들에게믿음이더깊어지고그삶이더풍성해지는은혜허락해주시기바랍니다.

세계곳곳에서여러사역으로말씀을전하고있는우리선교사님들에게도힘주시고능력주시고은혜주셔서주신소명들을잘감당할수있게해주시기를간구합니다.

오늘“최고의시”주제로말씀을전하시는목사님에게건강과풍성한성령의은혜를허락하시고말씀을통하여우리영이살아나며우리삶이살아나는역사가있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모든말씀감사드리며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