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2014.12.07)
1년에몇번씩하는대표기도,늘떨립니다.


1여호와여내마음이교만하지아니하고내눈이오만하지아니하오며내가큰일과감당하지못할놀라운일을하려고힘쓰지아니하나이다

2실로내가내영혼으로고요하고평온하게하기를젖뗀아이가그의어머니품에있음같게하였나니내영혼이젖뗀아이와같도다

3이스라엘아지금부터영원까지여호와를바랄지어다

(시편131:1~3)

항상복과은혜를넘치게주시는하나님아버지감사합니다.

지난한주간도잘살수있도록살펴주시고예수님오심을기다리는대림절두번째주일,성전에서예배드릴수있게하시니감사합니다.

이제2014년을마무리하는12월이지나고있습니다.

저희가세상일에빠져서쫓겨서말씀과찬양과기도에소홀하고사랑을전하고나누는일에부족했던점용서하시기바랍니다.올한해도하나님이부르시는데늘늦어서허둥지둥했던점을용서하시기바랍니다.항상말씀을사모하고주시는은혜에감사하며나누는저희가될수있도록함께하여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사회가또이런저런일들로뒤숭숭합니다.세상은빠른속도로변하고있는데나라일에앞장서야될정치,행정이무섭게흔들리고있습니다.공직을맡은사람들,각분야에서책임을맡은사람들이올바르고충성되게이사회와나라를위해일할수있기를간절히간구합니다.국제사회에서어려웠던시기를극복하고돕는역할을하는대한민국에거는기대가큽니다.누구든살고싶고누구든일하고싶어오는대한민국될수있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날씨가추워지면서이사회구석구석에서형편이어려운사람들이힘들어하고있습니다.많은사람들이서로돕는손길들이되게하시고우리하나님의자녀들이앞장서서또는뒤에서그역할들을잘할수있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지난일년간교회제직들과성도들이각자의자리에서많은수고를하였습니다.각부서활동으로,교회학교에서가르침으로,사랑방에서봉사활동으로,찬양대에서찬양으로,소그룹활동으로,점심봉사로…수고한모든손길들을축복하여주시기바랍니다.자원하여하는수고가성도간비교로지치게하는것이아니라마음밭이넓어지고의선가족들간에이해와사랑이깊어지게되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인도,이집트,미얀마,몽골,중국등지에서,쉽지않은환경에서영혼구원에애쓰시는선교사님들에게도늘건강과힘주시기를기도합니다.또한오랜기간구원을기다리는북한땅에도빛과축복을주시기간구합니다.

목사님과교역자님들에게도강건함과풍성한은혜주시기를간구합니다.또한샬롬찬양대가“주께영광”으로찬양할때,능력과감동주시기를간구합니다.

목사님께서“방향과방식”이란제목으로하나님의말씀을선포하실때

우리의영혼에변화가오고우리의삶에큰변화가오기를바랍니다.

늘우리를잘아시고풍성히주시는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