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5.10.04)
BY mokang21 ON 10. 4, 2015
가난한자를보살피는자에게복이있음이여재앙의날에여호와께서그를건지시리로다.
(시편41:1)
하나님아버지감사합니다.주일아침하나님전에나와예배를드릴수있는마음과형편을허락하시니감사합니다.저희가항상여호와의전에나오는것을사모하며,신령과진정으로예배를드릴수있도록인도하여주시옵소서.
저희가생활속에서은혜의말과사랑의행동으로살지못했던점들을용서하여주시고항상말씀에따라온전한하나님의자녀로살수있도록저희영혼육을지켜주시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그렇게무덥던여름이지나고구름높고맑은날씨의가을이되었습니다.곡식과나무들이뜨거운여름날을견디고자라가을에온전히익고열매를맺습니다.우리들의믿음과삶도각자가지고있는고단함과어려움을견디고성숙해지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사회가여러가지병을앓고있습니다.스스로생명을포기하는사람들이늘고있으며,집단간에갈등들이여전한채로내일에대한소망의가능성이줄어들고있습니다.생명을더중시하는우리들되게하시고선한일들에앞장서는저희그리스도인들이되게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이한반도에서70년째여전히민족간대치상태가계속되고있으며,헤어진가족들의아픔은회복되지못하고있습니다.우리민족스스로문제를해결하지도못하고우리를둘러싼국가들의상황이큰변수가되고있습니다.이제는남북이하나가될수있는여건을만들어주시고그동안해오고있는하나가되는준비들이준비가아니라마무리될수있도록도와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교회안에서여러모습으로봉사하는성도들에게믿음이깊어지고기쁨이커지는은혜주시기를바랍니다.우리의미래를담당할어린생명들을가르치는선생님들에게능력과사랑을넘치도록부어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복음전파를위해여러모양의땅끝에가서수고하는선교사님들과그가족들에게위로와용기를주시고영육간에강건할수있도록힘주시기를바랍니다.
목사님과교역자님들에게넘치도록풍성한은혜를주시고그나누는은혜로우리의선교회에은혜가넘치게하시고교회가이웃을위해나누는은혜의복을누리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오늘도샬롬찬양대의찬양을기뻐받아주시고저녁에있을‘샬롬과함께하는찬양의밤’이하나님께영광을돌리는귀한시간되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목사님의“믿음”에대한말씀선포가우리가살아가면서믿음을행하고세상의빛과소금의역할을하는데자양분이될수있도록도와주시기바랍니다.
이모든말씀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Share the post "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5.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