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몽 (3) 교회를 위해 기도하세요!
<교회본당에성도들이앉아있었고그앞에서안타깝게큰소리로외쳤다.‘교회를위해서기도하세요’그렇게외치다깼는데그순간음성이들렸다.‘수가너무적다’시간을보니새벽2시반이었다,>

2013년초반에꾼꿈기록입니다.그후일상생활을하는가운데꿈의내용이계속마음에걸렸고마음이불안했습니다.그래서가까운권사님들에게꿈이야기를하고함께교회를위해더기도를하자고했습니다.

그리고주일오후에목자성경공부시간에도내내꿈생각이나서그생각을하다가토론시간에의견을내지못했더니목사님이질문을하면서웃었습니다.

“권사님이조용하니이상합니다.왜잘놀던아이가얌전해지면뭔가이상이있는거아닌가요?”

그래서꿈이야기를하면서혹시교회에무슨일이벌어지고있는것이아니냐고물었습니다.그러자목사님은무슨일이있긴있는데잘해결될것같다고하였습니다.

그리고몇주뒤예배시간에목사님이“이단인성도들은스스로교회를나가기바란다”고선언하였고교회는분란에휘말렸습니다.

그러나수년전에교회에들어와서모든예배,모든봉사활동에참여하면서주위성도들에게점심및저녁대접을정성스럽게했던‘그들’은가까운성도들에게억울함을호소하였고,‘천사같은그들’을좋아했던성도들은혼란에빠지며오히려목사님에게항의를한경우도있다고합니다.

시간이흐르면서‘그들’에대한이야기들이밝혀지고결국‘그들’은교회를떠났고교회는안정을찾았습니다.그러한이야기는다른곳에서나일어나는줄알고있던교인들은너무놀랐고그과정이쉽지않았습니다.

이후교회를생각할때정체모를불안감은사라졌고모든것이일상으로돌아왔으며평안합니다.


공감베스트공감>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