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삶의 구유에 찾아가 그리스도를 만나기 바랍니다

성도여러분크리스마스는크리스마스가되어야합니다.신이신의자리에있는것이신비한것이아니라신이인간의자리에있는것이신비한것입니다.크리스마스정신을아는사람은가야할방향과정신을압니다.여러분삶의구유를찾아가서그리스도를만나기바랍니다.


1.에피소드하나

목사님은오래전부터매년연말핫팩을배낭에메고서울역을찾아가노숙자들에게나눠주었습니다.지난주일이번에도서울역다녀온이야기가주일설교에서나왔는데이설교를들은성도가주위에이야기를했더니그이야기를들은분이서울역갈때쓰라고많은양의핫팩을보내오고또성도가별도헌금을했다고합니다.그래서매년크리스마스예배를드린후오후에독거어르신들을찾아가선물을전달하고함께시간을보내는청년부청년들과함께1월중다시서울역을방문할예정이고참가신청을받고있다고합니다.그리고여기에부목사님포함교역자들이함께참여하기로했고청년부를졸업한젊은부부들도참여하고싶다고했답니다.목사님은이건으로더이상별도헌금을절대하지말라고신신당부하였습니다.그러나그신신당부가지켜질것같지않습니다.


2.에피소드둘

목사님에게어떤노숙자가지속적으로연락을해서개인적으로만나온경우가있습니다.술취하면전화를하는노숙자에게따뜻하나따끔한이야기를하는목사님을많이좋아한노숙자는언젠가"목사님,노숙자를싫어하지요?"라고질문한적이있다고합니다.그때목사님은"예싫습니다."라고답을해서놀란노숙자에게노숙자라고더럽게지내라는법이있는가깨끗한모습이었으면좋겠다고했답니다.그리고다음에외부에서만날때보니그노숙자가깨끗하게목욕을하고옷도깨끗하게입고손에는장미꽃한송이를들고있었다고합니다.


-크리스마스설교말씀중에서-


(에피소드는제가정리한내용입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