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3급승진 시험장 방문

승진2 승진3 승진4 승진5 승진6 승진7

오늘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과장들이 3급 차장 승진을 위한 승진시험을 치르는 날입니다. 거의 1200여명이 응시하여 300여명이 선발되고 다시 면접을 통해 100여명이 승진하게 되므로 약 12대 1의 경쟁율입니다.

우리 글로벌협력실에서는 국제협력부의 김효진 과장과 개발협력부의 이한율 과장이 수험생입니다. 워낙 바쁜 업무 일정으로 인해 제대로 시험 준비를 할 시간이 없었는데 무조건 편안하게 아는 것을 최대한 잘 쓰고 나오기만 바랄 뿐입니다.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 과장들과 응원 나온 직원들 및 가족들로 인해 북적북적한 분위기가 마치 수능시험 치르는 날 같았습니다. 경영지원실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물과 간단한 먹거리를 준비하여 봉사하고 있었는데 참 감사한 일입니다.

모두 오랜 시간 열심히 일했고 좋은 성과들을 냈으나 승진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치뤄야 하는 경쟁에서 합격 결과에 관계없이 스스로 충실했던 시간들에 만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I visited the examination hall for promotion of a deputy director.

Among the 1,200 candidates, 100 candidates are going to be promoted finally.

In the department of International relations and cooperation, two managers took examination.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