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대회 시즌 11월 29일 ‘국민건강보험공단-일산병원 제2회 공동 학술대회’ & ‘2019 국제보건의료학회 추계학술대회’

학1 학2

요즘 각 학회 및 단체에서 학술대회 및 포럼 등 개최 관련 메일을 거의 매일 받고 있습니다.

 

내용들을 보면 최근 이슈가 되는 주제들로 시간만 된다면 다 참석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 중에서 11월 29일(금) 개최되는 두 학술대회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하나는 지난 3년간 근무를 마치고 올해 6월말 퇴직한 국민건강보험공단이 개최하는 학술대회이고, 다른 하나는 올해 7월 새로 학회 이사가 된 국제보건의료학회가 개최하는 학술대회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일산병원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제2회 BIG DATA 연구는 관련 전문가들의 관심이 지대한 주제입니다.

 

국제보건의료학회가 여는 ‘2019 추계학술대회’는 기후변화와 국제보건 주제로 다양한 연구와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이 있어 배울 점이 많을 것으로 봅니다.

 

다른 기관 특강 일정이 잡혀있어 안타깝게도 참석은 못하지만 각 학술대회가 성황리에 잘 진행되고 마치기를 바랍니다.

 

#학술대회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 #국제보건의료학회 #빅데이터 #보건의료빅데이터 #건강보험 #국제보건 #국제개발협력 #기후변화 #연구 #국제보건의료프로젝트 #UHC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