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하탄은 밤이 좋아 – 맛뵈기 편
        12/8/2009
        시내나가는김에혹시나하여똑딱이사진기주머니에넣고나갔다.나가보니거리의색깔이요란하다.바로큰대목이닥아오니당연하다.큰store들이사열하듯늘어서있는5번가까지는시간이없어못갔다.
        평일이었고아직크리마스와연말무ㅡ드가잡히지않아서인지그리붑비지않았다.점점손이시려왔다.

    래디오씨티뮤직홀은록펠러센터에있는거대한극장으로1933년개관,해마다크리스마스특집쇼로유명하며특히지방사람들과아이들에게인기있고’Rockettes’의linedance는한번쯤은보아둘만하다.

    ‘Rockettes’의크리스마스쇼는래디오씨티의전통이다.요러케똑같은키에똑같은long다리가몸이하나인것처럼탶댄스를추면,우와!멋져~

    채널4NBC방송국과꼭대기전망대는관광의명소이기도하다.RainbowRoom에서식사도하고가운데Dancefloor에서춤도추고…미국인관광객들이즐겨하는일이다.이제껏동양사람들이그러는거못봤다.그래도두어번했는데…ㅎ

    복잡한5번가딱지경찰아자씨minicar타고딱지주기바쁘다.방금한껀(件)했다.^^

    길건너에서본록펠러센터

    아이스스케이팅하는사람들.

    스케이트장으로내려가는elevator앞에피리부는장난감병정이귀엽다

    유명브랜드의상점들이줄지어서있다.까르띠에상점을포함하여볼만한주요명품크리스마스Showwindow는오늘시간이없어서..

    한쿡아줌들이좋아하는쎄인트죤.같은브랜드이지만NY과NJ의취향에따라물건이다르다.

    줄을서라는싸인에는무조건서고볼일.서고보니어린이window다.해당사항은없으나색깔들이예뻐서꼬맹이들틈에끼어서…히~

    SaksFifthAve.백화점에서는해마다어린아이들을위한ChristmasShowwindow를장식해왔다.전통적인의상에썰매마차타고,연못에서스케이트타는등구태의연한진열이었는데시대따라어린이들의눈도달라져이렇게다르게변했다.어린들이잘아는StoryBook인가보다.

    젊은엄마와꼬마가이야기내용을주고받는다.

    핫독스탠드젊은청년사장.몰래찍으려고했는데바로폼을잡아주며신선을딱마주치니고만만망한마음에손이떨려희끄무레하게나왔다.

    6thAve.맥그로힐출판사빌딩앞

    멀리브로드웨이극장가의불빛이요란하다.

    나무에감아놓은조랑불.보기에는좋으나..칠면조의수난이지나면이번에는나무의수난이다.

    어~이,추어!집에다왔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