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의 삶
      ♣6층에사는이웃친구지베르(Dutch)는오랫동안우리아파트정원을봉사차원에서혼자돌보아오고있다.나의시간이자유로워진이후도와주고있은지거의1년이돼가고있으나개인적인질문은서로하지않는다.
      20년넘게살아도눈인사조차하지않는비호감그집남자와는달리지베르는지지배배말을잘한다.아파트gossip도많이알고있다.대화중에자기네는어떤비용이던지절반씩나누어낸다고했다.
      지베르가재혼남글레이저와합칠때집값도절반냈고관리비는물론식비도절반이다.올여름London에2주일vacation때쓴비용인비행기표,식당,호텔,샌드위치값까지절반냈단다.철저히equalpartnership이다.아마도Pre-nuptial(혼전계약서)를작성한모양이다.그중괜찮은계약하나는요리담당은남자가...아침에주문?해놓고나가서퇴근하면저녁이'척'나온단다.ㅎㅎ그들이사는방식이다.


      ♣아파트이사회에서2남성을interview했다.인터뷰는아파트살때거쳐야하는규칙이다.이번에는바로나의윗층을매입할남자들이다.2남성에4살여아와쌍둥이가가족이다.Mr.Dad와Mr.Mom인동성카플이다.그런동반자는이미새로운게아닌지오래되었다.그러나우리아파트에서는처음있는일이었다.지베르의귀가쫑긋^^.
      여아와쌍둥이는아빠의精子와대리모사이에서나온아이들이기때문에그애들은같은아빠의배다른형제다.이를테면마이클잭슨와같은케이스다.어렵게아이들을얻었노라며자세히설명했다.인상좋은사람들이었다.윗층에서뛰지만않으면난상관없다.
      이렇게오늘도타인들의삶은이어지고있다.이렇다저렇다할내생각을피력할성질의내용이아니며그저일상에스쳐가는나와다른사람들의얘기일뿐.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