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싸이월드 사업팀에 온 소포

[싸이월드에서보낸소포에대한답장]

안녕하세요~김형태회원님,

사이좋은사람들,싸이월드운영파트입니다.

싸이월드로보내주신도토리들이사내우편물검열절차와담당자부재등의숱한난관을헤치고무사히도착했다는기쁜소식을가장먼저알려드립니다.

버블랩으로곱게싸서보내신덕분에대부분의도토리가큰부상없이도착했고,도착당시만해도풋풋한푸른끼가돌던녀석들도어느덧갈색카리스마를풍기며똘똘하고성숙한모습으로변해가고있습니다.

싸이월드가실물도토리를싸이월드도토리로교환해드리지는않지만,김형태회원님의정성과재기발랄함에모든싸이월드식구들이감동하였고,이번에한하여특별히싸이월드도토리로지급해드리기로결정되었습니다.

회원님께서보내주신도토리158개를싸이월드도토리전문감별사께서감정하신결과,자연산야생도토리의자존심이라할수있는꼭지모자가벗겨지거나심하게손상되어더이상도토리로써의정상적인삶을영위하기힘든도토리들은지급대상에서탈락되었습니다.

험난한여로를극복하고이곳싸이월드까지도착한도토리임에도최종심사관문을통과하지못하는순간에는저희싸이월드식구들도안타까움에발을동동굴렀고,감수성이예민한일부여사우들은눈물을글썽이는모습도볼수있었습니다.

총150개에해당하는싸이월드도토리를회원님의계정으로충전해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신도토리중일부는싸이월드식구들이소중한추억으로하나씩간직하고,
나머지는예쁜유리병에넣어보관하기로했습니다.^^

마지막으로김형태회원님께꼭당부드리고싶은말씀은,

이제바쁘게월동준비를시작하고있을회원님자택주변의다람쥐나청설모와같은우리꼬마친구들이포근하고아늑한겨울을보낼수있도록무분별한도토리채집은가능한삼가해주셨으면하는바람입니다.약속해주실수있겠죠?^^*

김형태회원님과함께자연속에서맑게커가고있는금땡이와돈땡이도건강하길바라며,앞으로도저희싸이월드를아끼고사랑해주시길바라는마음입니다.

언제나행복하고건강하신모습이기를바랍니다.

/*

뭐디카광고에서도도토리를내고버스를타는장면이있지만,실제로이런일이벌어질줄이야,…당황스럽기도하고,…(에이스침대의CF"침대는가구가아닙니다.과학입니다."이것때문에초등학생들이가구가아닌것을하면다들침대를골랐다는일화가있었지만,…)

도토리158개를보내는데4000원웅.(근데150개의도토리가충전되었으니,1만5천원을벌었군요.전순진하지않군요.이걸돈으로계산하고있으니,…)

싸이월드의담당자의편지도거의프로급의글발인듯싶군요.

그나마네이버블로그는은화니이런일은없겠군요.

*/

[출처:http://blog.naver.com/fallskya/100008249622]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