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태국여행 1

2012년4월5일동남아태국여행.

일년에한번은해외여행을다녀오게되는데올해에는친목회회원들이

동남아로한번다녀오자고하여서태국여행을다녀오게된다.

작년에태국은물난리가나서매우힘들었다고하는데올해에는안정이

되여서여행은괜찮다고한다.

4월5일인천공항에서대한항공Ke653편으로오후6시40분에이륙하여서

태국방콕수와나폼공항에10시20분에도착을한다.

태국방콕은기후가고온다습의열대성기후인지라4계절이아니고3계절기후

라고한다.

인천공항을떠날적에는완연한봄날씨였는데태국방콕공항에내리니한여름

날씨로기온이32도정도가된다고한다.

시간은한국시간보다2시간이느리고태국국민의95%가불교도라고한다.

화페단위는바트(bent)라고한다.1바트가한화로38원이라고한다.

한국에서태국방콕가지의거리는약3800킬로정도가되는데항공기로5시간

30여분정도가소요된다.

대한항공기내좌석뒤에설치된모니터에는비행운항정보가실시간표시된다.

대한항공에서운항중에제공된기내식….

태국방콕에는도착하고호텔현관로비에설치된조명..

방콕호텔에짐을내려놓고늦은시간에호텔에서가까운거리에있는태국전통거리

음식점에들려서전통해삼물과맥주한잔을하게된다.

방콕도착후에하룻밤을묵은후에이튿날아침은호텔에서조식은부페로들었다.

태국여행을4일동안같이한태국현지가이드(룩)아가씨는아니고결혼을하였다고

하는데부자집풍성한믿며리감같이마음씨가예쁘고풍성하다.

이튿날호텔을떠나면서담은호텔모습.

호텔에서첫관광지왕궁으로이동하면서버스안에서담은방콕시내전경.

방콕도시내에곳곳에도로가육교로설치된구간이많다.

태국여행첫날여행일정은태국의랜드마크왕궁으로이동을한다.

왕궁은1782년도에건축되였다고한다.

태국인들의자부심이베여있는곳으로외국관광객들에게는더없이이국적이고

환상적인궁전으로보이는것같습니다.

엉청난규묘와화려함의극치를보여주는왕궁이다.

왕궁앞에버스에내리자중국정책에반대하는파륜궁회원들이현판을세워놓고서

방콕을찾는관광객으로향해서중국의현실을알리려고하는것같다.

왕궁을들어서면은왼편으로바라다보이는파란잔듸가인상적입니다.

왕궁은탑의형태가3가지로동등하게구분된형태로되엿는데스리랑카.태국.캄보디아의

스타일이서로조화를이루웟다고한다.

태국의문화는좋은문화를수용하려는기본이되여있는것이다.

텔레비젼의프로그램도채널이한국보다다양하고전세계의주요내용이다루워지고무엇보다도

세계각국의관광객들이편리하게들어오고나갈수가있다는것이다.

왕궁관람은태국인들도있지만은여타다른나라관광객들도많이찾는것같습니다.

한국보다기온이매우덥습니다.현지날씨가32도정도된다고합니다.

너무더워서반팔티를입어도더운것같습니다.

왕궁안을들려보니무슨전통악단도아니듯한데태국전통음악을연주하고있습니다.

이곳은에머럴드사원으로불상이에머럴드의비취빛불상으로1년에3번옷을갈아입는다고한다.4월에갔기때문에겨울철옷을입고있다

태국여행을같이한친목부부회원님들….

왼쪽이볼수있는스리랑카형식의탑으로이런형식의탑은원형이보이고있지만나머지형식은거의형태가없었다.가운데는타이형식의탑으로화려함이돋보인다.오른쪽은캄보디아형식으로앙코르와트에서쉽게볼수있는형태이다.

태국여행사진을여기까지보아주신데감사드립니다.

태국여행2부가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