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가 군입대함을 감사합니다.
2014,12,1일의감사!

할렐루야!

1,내일아침사랑하는친정조카가군대에입대하는것을감사합니다.
둘째오빠네셋째로막둥이귀염둥이조카인데이렇게장성해서
군대에들어간다니너무도감사합니다.
예수님도잘믿으니더욱감사합니다.
하나님께맡기며건강하게잘다녀오길기도할수있으니감사합니다.
2,,2014년12월첫날도평소처럼새벽일찍잘깨고건강하고힘차게잘맞게하심을감사합니다.
3,,남편이아직도컴컴한새벽을뚫고기도의자리로갔고바로사무실로출근할열정주심을감사합니다.
4,,첫째가추수감사절휴가동안6년전아프리카가나에서봉사할때의친구도독일서만나고하나님을높이며파리에서도암스테르담에서도군데군데비치되어있는피아노로즉석연주회를갖고주님을찬양하며전도할수있었던유럽여행을안전하게잘다녀와서감사합니다.
5,,둘째가어제예배드린후교회서농구하다가다른친구머리에부딪쳐서턱을5바늘꿰메는일이있었지만응급실이붐비지않아서생마이클병원에오자마자바로치료받을수있었던것을감사합니다.
6,,얼굴앞면이아니고턱아래다친것이어서감사합니다.
7,.너무아플것같은데태연히오히려머리부딪힌친구가괜찮은지챙기는아들이대견스럽고
그친구는괜찮은것이감사합니다.
8,,남편이베드민턴을치는사이찬양대연습실에서주보에실린성경연구문제를풀고있었던터라아들이다친것을바로알고바로병원으로데려올수있었음도감사합니다.
9,,셋째가주말이라집에와서함께주일예배드리고오늘은오후수업이라지금도함께있고아침밥도오랫만에함께먹을것이감사합니다.
10,,넷째가9월부터매주금요일마다양로원봉사를가서한국에계셔서잘못뵙는할아버지와외할머니를그리워하며할아버지외할머니뵙는듯대신해서양로원할아버지할머니들의휠체어도밀어드리고강당에영화보러내려올수있게도와드리는일을즐겁게해서감사합니다.
2주뒤에양로원에서크리스마스파티때의공연을위해매주일오후에열심히오케스트라멤버들과연습을2시간씩해왔는데어제는1시간더해서3시간이나한것이기특하고감사합니다.
11,질녀가지난주말결혼한것이감사합니다.함께못해미안하지만여름에보고왔고또좋은시대라서직접만난듯늘대화가가능하고볼수있음이감사합니다.
12,손녀결혼식으로서울오신친정어머니께서겨우내언니네서계실거라시니안심이고감사합니다.
13,아버님께서큰고모님생신에작은고모님이랑함께부산에잘다녀오신것이감사합니다.
14,아침에묵상후배달된신문을읽을수있음이감사합니다.
15,아름답게세상을바라보며찬양하게하심을감사합니다.
16,사랑과은혜를늘공급해주시는신실하신주님은혜를감사합니다.
17,감사해서곧잘터지는눈물샘이있음이감사합니다.
18,어떤상황에서도예수님을생각할수있어마음에평안을주심을감사합니다.
19,내게주시는이기쁨과감사가주님으로부터오는놀라운선물임을자랑하고고백할수있음을감사합니다.
20,다음주일다른2분집사님과함께드릴특송을위해엄마가매일집안일하면서그찬송을힘차게은혜가운데불렀더니새로운찬양인데도온가족이다따라부를정도의은혜의찬양이된것이감사합니다.할렐루야!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