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The Encounter” 강력 추천!

아이 넷을 키우면서 내가 가장 잘 했다고 생각되고 감사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아이들 잘 때 성경 이야기를 들려 준 것이다.

성경 이야기가 동화처럼 된 ‘하늘나라 이야기’책을 나는 첫째부터 넷째까지 늘 읽어 주었다.

넷째한테 읽어 줄 때는 책이 낡아 허들허들해졌지만 그 속에 글자는 그대로 생생하고 말씀은 그대로 살아 역사했다.

하나님 나라 이야기를  읽어주는 엄마도 즐거웠고 듣는 아이들도 너무도  좋아했다.

막내를 재울 때 성경 이야기를 해 줄 때면  다 큰 첫째도,둘째도,셋째도 곁에 누워서 다시 듣길 좋아하기도 했다.

참으로 감사한 일이다.하나님께서 내게 은혜를 주셔서 아이들에게 바쁜 중에도 하나님 나라 이야기를 들려 주는 기쁨을 주셨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예수님을 믿는 믿음 안에 영육 건강하게 잘 자라는 것이 많은 감사 중에서 가장 큰 감사제목이다.

나는 요즘 우리 아이들에게 들려 주었듯이 어떻게하면 성경 이야기를 더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주변 어린이들에게 그리고 어른들께 전해 줄까?를

많이 생각한다.그래서 여러가지 전도 방법과 선교 방법에 대해서도 연구를 해 보게된다.

많이 생각하게 되고 또 글로도 잘 표현하고 말로도 잘 전할 수 있길 기도하게된다.

 

오랫만에 존 번연이 쓴  ‘천로역정’책을 다시 꺼내서 읽어 보았다.

예수님을 어떻게 전하면 아직 주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더 잘 이해 할 수 있을까?를 깊이 생각하게된다.

성경 이야기를 더 많이 쉽게 전하고 잘 가르쳐 줄 재미있는 방법들도 찾아보게된다.

천로역정이 영화로 나온 것이 있어서 인터넷으로 좀 챙겨 보다가 그 곁에 눈에 띄는 영상이 있어서 클릭을 했다.

 

기독교 영화인데 제목이 .”The Encounter”였다.처음 보는 영화 제목이었다.

Image result for 기독교 영화."Encounter"

Image result for 기독교 영화."Encounter"

Encounter는 우리 말로 ‘만남’이라는 뜻인데 이 영화 제목 “The Encounter”의 의미는 “예수님과의 만남”을 잘 나타내고 있었다.

막내가 학교서 돌아 오는 시간에 이 영상을 찾았다,경이가 커뮤니티센타서 친구들과 배구를 하고 와서 저녁을 먹겠다고했다.

막내 아들이  배구를 하러 간 사이에 이 영화를 관심있게 숨죽여서  보았다.

정말 참으로 깊이있고 의미있는 영화였다.내게도 잔잔히 주님이 말씀 하시는 듯했다.

함께 보여주고 싶은 사람들이 생각이 났다.

이 영화 속에 분명한 메세지가 있었고 깨달음이 있는 영화였다.

내가 예수님을 믿는 사람인데도 정말 더 가까이 주님이 항상 나와 함께 계심을 인식하게 되어 감사했다.

이 영화를 본 이후 더욱 혼자서 집안 일을 하면서도 주님의 임재를 세밀히 느끼며 감사했다.

아직 예수님을 모르는 분들에게 이 영화를 소개해 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1시간 30분이면 다 볼 수 있는 이 한편의 영화 속에 내가 전해 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다 들어 있기에 꼭 권해드리고 싶다.

강추!라는 말을 사람들이 많이 쓰는 것을 보았다.정말 나도 이 영화를 강력 추천한다.

 

내일 어떤 일이 일어 날 지 알지 못하는 우리들이기에

블로그 독자님들 중에 아직 예수님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꼭 이 영화를 꼭 보시라고 부탁드리고 싶다.

그래서 구주되시는 주님을 꼭 만나시길 당부드리고 싶다.

기회가 왔을 때 주님을 꼭 영접할 수 있는 마음의 문이 열려지길 간절히 기도하며

오늘 이 영화 한편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동과 깨달음이 있는 진실한 이야기로 잘 들려 지길 기도드린다.

 

2017,1,10,화요일,오후에 본 영화 한 편이 내가 전하고 싶은 예수님의 이야기를 너무도 잘 담아 두었기에 추천하며

아직 주님을 못만나신 분들이 이 영화를 통해 예수님을 꼭 만나시고 영접하시길 간절히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드린다.

 

 

기독교 영화] “Encounter” 예수님과의 만남 – YouTube
Video for Encounter 영화▶ 1:30:06

May 6, 2016 – Uploaded by David Minyong Uhm
[기독교 영화] “Encounter” 예수님과의 만남. David Minyong … [레프트비하인드] Left Behind1-휴거후 남겨진 사람들/기독교 .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