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이 중요하다.

반대 방향으로 잘못 가고 있는 것을 알았다면 속히 멈추어야한다.방향을 바꾸어 다시 돌아가야됨이 마땅하다.주변에서 잘못된 방향이라고 말을 하는데도 들을 귀를 막고 그냥 계속 달리는 사람들이 있다.우리 나라에도 내가 속한 공동체에도 그런 사람들이 있음이 너무도 안타깝고 슬프기까지하다.

Image result for 방향

자기 생각이 맞다 싶어도 전체를 생각해 볼 때 모두를 위해서 옳지 않은 방향이다 싶으면 속히 자신을 내려 놓고 바꾸어 다시 갈 수 있는 사람이 진정한 리더다싶다.하이웨이를 달리는데 잘못된 방향으로 왔다 싶어도 바로 금방  빠져 나올 길이 쉽지는 않다.이렇듯 자신이 주장한 것을 속히 내려 놓기는 쉽지 않음을 안다.하이웨이도 중간 중간 다시 빠져 나올 길이 분명 연결되어 있다.사람 역시도 그런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한다. 자기 생각이 외골수로 되어 본인 생각이 옳다 싶어 진행시키다가도 주변에서 반대 의견이 있고 자신을 지지하지 않는 사람들이 더해 간다면 잠시 멈추어 생각 할 필요가 있다.

내가 보기엔 분명히 틀렸고 잘못 된 사람들이 있다.내가 살아온 가치관과 상식과 지식과 지혜를 다 모아서 생각해 볼 때 분명 잘못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이를 위해 나는 직접 맞서 힘으로 싸울 능력이 부족하기에 전능하신 하나님께 맡기며 내가 할 수 있는 기도의 줄을 붙잡고 기도하고 있다.우리나라의 위정자를 위해서도 내가 속한 우리 공동체의 리더들을 위해서도 정말 다른 방향으로 계속 가느라 원래 목적지와 더 멀어지기 전에 속히 돌이켜 제 정신을 차리길 기도한다. 어떤 길로 가야 바른 방향으로 가는지를 속히 깨달아 알아지길 간절히 기도드린다.

회개! 무엇보다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알 수가 있어야되겠다.그래야 돌이킬 생각을 하게 되기 때문이다.잘못임을 인식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그래야 돌이킬 수 있기 때문이다.그 인식 즉 회개가 없이는 결코 자신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자체도 제대로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지금 생각나는 사람들이 있다.그래서 그 사람들의 이름을 부르며 기도한다.사람으로서는 할 수 없지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변화 시킬 수 있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통해 내가 속한 공동체부터 하나씩 변화되어 크게는 내 조국에 그 영향력이 또한 미쳐지고 더욱 안정되고 화목하고 평화로운 시대를 우리가 모두 살아 갈 수 있게 되길 간절히 기도드린다.

Image result for 하나님의 방향

악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점점 더해가는 이 시대에 우리가 진정 바른 생각과 바른 판단을 할 수 있는 기준이 되는  하나님을 믿는 믿음의 중요성을 새삼 발견한다.내가 살아 있는동안 정말 내 안에 계시며 나의 약함을 또한 강하게 이끌어 주시는 신실하신 주님을 더욱 제대로 잘 믿으며 자랑하며 높이며 살아가야겠다는 다짐을 한다.내가 예수님을 믿는 것이 정말 기적 중의 기적임이 새삼 고백이되고 감사하다.내 생각의 중심에 늘 계셔 주시는 예수님 덕분에 이 세상을 살아가는데 바른 푯대를 볼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린다.  그래서 내 인생의 방향을 더 선한 길로  잘 찾아 제대로 갈 수 있게 늘 밝게 비춰주심을  감사드린다.

 

방향!

매일매일 하나님 기뻐하시는 방향으로

제대로 잘 가고 있는지 점검해야되겠다.

Image result for 하나님의 방향

 

2017,10,13,금요일,방향의 중요성을 새삼 깨달으며 나의 푯대가 되어 주시는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하며 감사드린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