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가 대학생 된 것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1,막내가 8월 25일부터 대학생 된 것을 감사합니다.

2,일주일동안 학교 신입생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주말에 집에 온 것을 감사합니다.

3,주일 예배를 함께 드리고 다시 기숙사로 들어 간 것을 감사합니다.

4, 대학교에 대한 기대와 설레임과 꿈이 있음이 감사합니다.

5,매일 아침 저녁 카톡으로 안부 전하는 막내여서 감사합니다.

6,셋째가 결혼 감사 점심을 9월 1일 주일 예배 후에 온 성도님들께 대접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7,셋째가 신혼 생활 하면서 로스쿨 2학년 잘 시작하고 즐거이 공부함을 감사합니다.

8,둘째가 병원 근처로 이사를 잘 하고 이제 새롭게 새 일을 잘 시작한 것을 감사합니다

9,둘째가 신혼을 행복하게 잘 보내며 며늘 아가도 원하는 자격 시험 잘 통과한 것을 감사합니다.

10,첫째가 결혼 준비를 하나씩 잘 해 나감을 감사합니다.

11,첫째가 다양한 환자들 속에  힘든 일을 하면서도 즐거이 지혜롭게 실력을 키워가며 잘 감당해서 감사합니다.

12, 하나님 은혜 안에 식구 모두 건강하게 복되게 감사한 여름을 잘 보낸 것을 감사합니다.

13,식구 모두 은혜 안에 소망 가운데 가을을 잘 맞아서 감사합니다.

14,내일부터 있는 특별 새벽 부흥회를 사모하며 기대하며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15,예수님 믿게 하신 놀라운 기적을 고백하며 감사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16,십자가의 도,십자가의 길,십자가의 복음을 늘 기억하게 하시고 자랑하며 전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17,노동절로 공휴일이어서 남편과 수영도 하고 하루 종일 같이 지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8,아이들 방문을 기뻐하며 즐거이 먹을 것도 챙기고, 줄 것도 준비하는 모습 가운데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마음을 느낄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19,고국의 어려운 상황을 위해 기도하며 위정자들 위해 기도 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20,하나님 바라보며 소망 가운데 기도하며 살아 갈 수 있는 은혜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21, 살아 있음과 기도하면 세밀히 들어 주시는 하나님 믿는 믿음과 기도 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2019,9,2,월요일 ,노동절로 공휴일이어서 남편과 종일 함께 지냄을 감사하며, 아이들 넷을 통해

하나님 하신 일도 감사,하실 일도 감사하며 ,조국과 민족과 열방과 우리 교회와 성도들과 가족과 자녀들 위해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2 Comments

  1. 데레사

    2019년 9월 4일 at 1:49 오전

    늘 감사의 삶을 사시니 자제분들도 잘 되나 봅니다.
    축하해요. 막내도 대학생되었군요.

    • 김 수남

      2019년 9월 4일 at 1:48 오전

      네,언니! 감사합니다.이민 온 다음 해에 저희 가족에게 귀하고 큰 선물로 큰 아들과 12살 차이나는
      막내인데 지난 주부터 대학생이 되었습니다.너무도 감사합니다.영과 육이 건강하게 잘 성장하게 이끄시는
      좋으신 하나님께 큰 감사를 올려 드리고 모든 것이 정말 하나님 은혜임을 고백하며 감사합니다.
      멀리 고국에서 축하해 주시고 함께 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언니도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을 맞으시며
      추석도 기쁘게 잘 맞으시길 기도합니다.감사드려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