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
  • 2020.07.17(금)

영원한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

시편 149:1-9

새 노래로 찬양하라 149:1~4

1 할렐루야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며 성도의 모임 가운데에서 찬양할지어다
2 이스라엘은 자기를 지으신 이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며 시온의 주민은 그들의 왕으로 말미암아 즐거워할지어다
3 춤 추며 그의 이름을 찬양하며 소고와 수금으로 그를 찬양할지어다
4 여호와께서는 자기 백성을 기뻐하시며 겸손한 자를 구원으로 아름답게 하심이로다

영광 중에 즐거워하라 149:5~9

5 성도들은 영광 중에 즐거워하며 그들의 침상에서 기쁨으로 노래할지어다
6 그들의 입에는 하나님에 대한 찬양이 있고 그들의 손에는 두 날 가진 칼이 있도다
7 이것으로 뭇 나라에 보수하며 민족들을 벌하며
8 그들의 왕들은 사슬로, 그들의 귀인은 철고랑으로 결박하고
9 기록한 판결대로 그들에게 시행할지로다 이런 영광은 그의 모든 성도에게 있도다 할렐루야

묵상하기

할렐루야! 하나님의 자녀임을 깊이 깨달은 자는 찬양을 하게된다.우리가 하나님을 기뻐하며 찬양함은 하나님께서 먼저 우리들로 말미암아 노래 하시며 기뻐 하셨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말씀으로 천지를 만드셨다.그리고 찬송을 부르게 하기 위해 우리들을 지으셨다.하나님 백성의 의무와 권리가 바로 창조주시며 구원자이신 하나님을 기뻐하며 찬양하는 것이다.
새 노래로 찬양하라( 149:1~4)
“할렐루야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며 성도의 모임 가운데에서 찬양할지어다”(1절)

하나님의 영광은 하나님의 백성을 통해서 들어 난다.세상이 두려움을 줘도  하나님 백성은 아버지 안에서 평안과 안전을 찾는다.하나님의 영으로 승리가 이뤄진다.성도는 자기 생명을 아/기지 않고 주님을 찬양하며 주님의 말씀을 증언한다 (계 12:11)
성도가 믿음으로 찬양한대로 평안을 주시고 은혜를 입혀 주신다.

영광 중에 즐거워하라 ( 149:5~9)
“성도들은 영광 중에 즐거워하며 그들의 침상에서 기쁨으로 노래할지어다”(5절)
두 날 가진 칼로 뭇 나라를 복수하고 민족을 벌하며 기록한 판결대로
시행할 영광이 모든 성도들에게 있다.

의의 구원을 이루시는 주님을 향한 기쁨의 찬양!
할렐루야!

적용하기

하나님을 찬양하며 감사합니다.매일 순간마다 하나님 찬양하겠습니다
우리를 먼저 기뻐하신 하나님을 기뻐하며 찬양하겠습니다.
저를 자녀 삼아 주신 이 한가지 만으로도 늘 감사하겠습니다.

새 노래로 찬양하며 영광 중에 즐거워 하겠습니다.
영원한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
아멘! 할렐루야!

기도하기

할렐루야!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영원한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께서 우리의 모든 삶을 주관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코로나로 모든 것을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도 섭리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소망을 더해 주심을 감사합니다.하나님이 우리를 기뻐하심을 감사합니다.하나님의 약속이 선포된 것을 감사합니다.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주님을 향해 찬양하길 원합니다.주님을 더욱 더 찬양할 백성들을 모아 가는데 저의 작은 힘도 보태게 능력 더해 주옵소서,이스라엘을 통해 언약하신 것이 장차 이뤄질 교회 승리의 예표임을 감사합니다.언약한 것을 신실히 이뤄오셨고 또 앞으로도 이뤄가실 신실하신 하나님을 높이며 감사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언약하신 모든 것을 이뤄가시는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영원한 승리를 주시는 나의 아버지 하나님!사랑하며 감사합니다.
시편 149편 가운데 오늘도 신실하신 하나님을 만나며 감사하며 찬양할 수 있는 은혜 주신 것을 감사드리오며 살아 계신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감사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