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한국어 교사 학술회 한 것 감사합니다

1,할렐루야! 오늘 CATK (CANADIAN ASSOCIATION OF TEACHERS OF KOREAN)학술회 잘 참석한  것 감사합니다.

2,캐나다서 한국어 교사 학술대회가 벌써 제 2회 (The 2 nd Annual Conference of the CANADIAN ASSOCIATION OF TEACHERS OF KOREAN)로 열린 것을 감사합니다.

3,각 대학의 교수님들과 교육청 산하 선생님들 그리고 일반 한국어 관련 선생님들 함께 참여한 것을 감사합니다.

4,벤쿠버,오타와,위니펙,그리고 미국에서도 함께 참여하시고 강의 해 주신 교수님들 뵈며 많이 배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5,캐나다에서 한국어를 배우려는 사람이 많아지고 관심을 많이 갖게 된 것을 감사합니다.

6,우리 말을 외국인들이 배우려는 것을 보면서 고국에 대한 자긍심과 내 조국위해 기도하며 모국어 발전을 위해

힘쓰게 됨을 감사합니다.

7,점심 시간과 중간에 10분씩 2차례 쉬는 것을 제외하고 9:30~4:30분까지 꽉 찬 강의를 즐겁게 참여하며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8,학술회 마치고  교육원장님과 함께  참여 가능하신  선생님들 사리원에서 저녁 식사를 페티오에서 한 것을 감사합니다.

9,코로나로 5개월 만에 처음으로 식딩에서 밥을 먹은 것을 감사합니다.

10,한국어를 사랑하며 각 학교와 지역에서 우리말을 잘 가르치시는 선생님들을 만나서 서로의 경험을 들으며 새론 것을

공유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11,내 조국 대한민국과 우리 말 우리 글을 캐나다에 와서 살면서도 빛나게 잘 사용하게 선하게 인도하시는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12,오늘도 처음으로 ZOOM 미팅에 조인한 것 감사하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선하게 인도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2020,8,6,제2회 한국어 교사 학술대회 열려서 참여하고 새론 것을 배우며 적용하며

하나님께 영광 드릴 기도할 제목 찾은 것을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