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하는 엄마들! (MIP-Moms In Prayer)

할렐루야! 하나님 말씀 의지해서 기도하는 어머니들이 있음이 감사합니다.이 기도가 자녀들을  변화 시키며 하나님을 경외하며 잘 자라서 이 사회와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 시켜 갈 것을 기대하며 기도하는 은혜를 감사합니다.

자녀들과 학교를 위해 모여 기도하는 엄마들이 참 좋습니다.참으로 감사한 모임입니다.이 모임이 캐나다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이 캐나다에 이민와서 사는 저에겐 더욱 반갑고 가까이 느껴지고 감사합니다.

바로 MIP(Moms In Prayer) 기도하는 엄마들 입니다.

 

예수님 믿고부터 기도는 항상 우리 삶과 함께 있고 여전히 기도하는 주의 자녀로  은혜안에 잘 살아 오고 있음이 감사합니다.  나라와 민족과 전 세계 평화와 선교사님들 그리고 저가 속한 교회와 지체들 그리고 가족과 자녀들과 친구들과 모든 이웃들과 순간순간 특별한 상황들 위해  늘 기도해 오고 있었습니다.기도는 하나님과 일대일의 관계로 간구하는 것이여서 항상 하나님께만 아뢰는 것이 대부분입니다.그러는 중에도 특별한 기도는  기도하는 팀들과 또 개인적으로 친밀한 분들께 부탁하기도합니니다

자녀들 위한 기도 역시 항상 매일 해 오고 있습니다.그러던 중 MIP를 알게 되어서 매일 말씀 의지해서 그 말씀으로 기도하는 엄마들과 함께 기도하는 은혜와 유익도 크고 감사합니다.

MIP는 2018년 11월 17일 토요일에 저희 교회에서 1일 세미나에 참석하면서부터 구체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부산 수영로 교회의 이규현목사님께서 이곳 한인 교회 중 큰 교회인 영락교회에 부흥회 강사님으로 오셨는데 그 때 함께 오신 황숙영사모님께서 하루를 저희 교회에 오셔서 ‘기도하는 엄마들’일일 세미나를 열어 주셨습니다.감사하게도 저희 2대 담임목사님으로 오신 김치길목사님께서 수영로교회 부목사님 출신인 덕을 보게 되었기에 너무 감사했습니다.벌써 만 2년 2개월째 하나님 말씀 의지해서 자녀들과 학교와 또 중보 기도 제목으로 여전도회원들과  합심 기도하며  이어올 수 있었음을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새해 맞이로 2주간 방학을 하고 2021년 MIP를 1월4일부터 다시 새로 시작해서 감사합니다.

매일 아침 8시에 인도하시는 사모님께서 말씀을 올려 주시고 먼저 자녀를 위한 기도와 중보 기도 제목 올려 주시면 같은 기도방에 있는 어머니들이 각자 자신의 자녀들 기도 제목 하나와  중보 기도 제목 한가지를 올립니다.자녀들 위해 기도하는 어머니들 기도 제목으로 다른 집 자녀들 위해 중보 기도 하는 유익도 크고 감사합니다.

MIP에 대해 알려 주니 이런 좋은 것이 있는 줄 몰랐다면서  자녀들 위해 함께 기도하며 동참하는 분들 생각하니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이 계심을 알기에 ‘ 기도하는 엄마들'(MIP)의 선한 기도 영향력이 더욱 전해져가며 함께 동참 하실 분들도 더 많아져 가길 기대하며 기도하며 블로그 카테고리에 넣게 되었습니다.

엄마들이 모여 함께 자녀들 위해 기도함으로 그들을 몸소 지키며 자녀들의 학교가 성경적 가치와 높은 도덕적 기준으로 그들을 지도할 수 있게 중보하는 것이 기도하는 엄마들의 목적입니다.그래서 기도 가운데 저의 블로그에 카테고리를 지금 ‘MIP’로 하나 더 추가로 만들었습니다.

매일 말씀이 올라오고 그 말씀 의지해서 자녀들 위해 기도합니다

첫째는 자녀들 위해

둘째는 이웃과 전도 대상자와 그 외 그 날 특별히 함께 나누고 싶은 기도 제목을 올립니다.

함께 팀으로 있는 어머니들이 기도 제목을 올리면 계속  중보하며 합심 기도를 합니다.

 

저는 아이가 넷인 엄마에서 이젠 두 명의 며느리와 사위까지 해서 자녀가 7명인 어머니가 되어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매일 한명씩 말씀으로 집중 기도할 수 있음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아침 8시에 말씀과 기도로 MIP 문을 사모님께서 열어 주시면 하루 중 자신이 좋은 시간에

본인 기도 제목을 카톡방에 올려서 같이 기도 제목을 가지고 중보 기도할 수 있음이 감사합니다.

 

주일 아침은 MIP 대신 교회와 성도와 예배를 위한 기도 제목이 올라오는데

“아멘!”으로 화답만 합니다.

 

오늘부터  MIP로  자신의 자녀들과 중보 기도할 제목들을 매일 말씀을 의지해서 기도하며

함께 기도하는 어머니들의 기도의 영향력을 선하게 끼쳐 가게 되길 기도하며 저가 하는대로 나누려고합니다.

기회 되는대로 MIP에 대해 더 잘 설명하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18년 11월 17일에 기도하는 엄마들 일일 세미나 날 써 둔 일기가 마침 있기에 아래에 복사해 왔습니다.

하나님 말씀 의지해서 자녀들 위해 기도하는 어머니들이 점점 더 많아져 가시고

어머니들의 기도의 영향으로 자녀들이 더욱 하나님 안에서

하나님 나라와 의를 위해 귀히 쓰임 받게 되길 기도합니다.

 

2021,1,19,화요일 저녁에,MIP를 소개하고 나눌 수 있는 글마당을

이미 17년 전에 이곳 블로그 시작으로 예비해 주신 신실하신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며 감사합니다.

 

***************************************************************************************************

 

 

기도하는 엄마들 (MIP-Moms In Prayer) 감사!

MIP 일일 세미나를 11월 17일 토요일에 우리 교회서 가졌다.

부산 수영로교회 이규현목사님의 사모님이신 황숙영사모님께서 지도해 주셨다.

지난 주부터  말씀을 중심으로 합심 기도하는 귀한 시간을 우리 교회 성도님들이 함께 함이 감사하다.

MIP의 특징은 말씀 기도이며 대화식 합심 기도라는 것이다.

지난 한 주는 말씀 찬양을 했다.하나님을 찬양하는 말씀으로 힘껏 내 안에 역사하신 하나님을 찬양드렸다.

이번 주는 죄에 대한 고백을 하며 말씀 안에 은혜를 받음이 감사하다.

오늘은 로마서 5장 8절 말씀으로 50대 여전도회원들인 에스더 기도 카톡방에서 각자의 죄를 회개하며

말씀 중심으로 회개함이 감사했다.

매일 간단하고 짧고 명확하게 2가지를 말씀 안에서 기도함이 감사하다.

나도 오늘 로마서 5장 8절 말씀으로 나눈 나의 회개를 적었다.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 하셨느니라 ‘로마서 5장 8절 말씀 아멘

 

주님!

경건하지 못한 우리를 다 용서하신 주님인데

주변에 경건하지 못한 자를 정죄한 죄를 용서하옵소서

 

주님 또한

우리를 먼저 사랑해 주신 하나님 사랑을 알면서도

용서 안되는 사람이 있었던 죄를 용서 하옵소서

 

기도하는 엄마들 (MIP)의 한 멤버가 되어 나도 내 자녀들과 모든 학교를 위해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드린다.

 

2018,11,26,월요일 우리 죄를 고백하는 말씀 기도에 은혜를 함께 나누는 MIP를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