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문예 교실 강사 감사!

할렐루야!

1,정부 지원 프로그램인 토론토 한인회의 시니어 문화 강좌 문예 교실 담당 강사로 첫 날 잘 섬김을 감사합니다.

2,코로나로 어려운 시기 보내시는 시니어 분들께 사랑과 관심으로 다가 갈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3,따뜻하시고 좋은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이 삶을 나누며  글쓰기 행복 더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4,막내가 대학 2학년 2학기 온라인 수업 중인데 오늘 시험도 만족하게 잘 치뤄서 감사합니다.

5,주정부 코로나 방역 시책으로 셋타운되어 한달간 문을 닫아야되는 원장로님 가족 분들이 모처럼 좋은 휴가로 생각하고

마음 편하게 쉬실 수 있게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6,자녀들이 각자의 일터와 공부터에서 즐겁고 성실하고 건강하게 잘 임함을 감사합니다.

7,남편이 즐겁게  할 일을 주시고 좋은 고객 분들을 늘 연결 시켜 보내 주심을 감사합니다.

8,막내도 엄마 손이 어제 거의 안가도 되게 잘 키워 주신 은혜를 감사합니다.

9,엄마 시간을 여유있게 조절할 수 있음을 감사하며 주신 달란트로 더욱 보람된 일에 힘쓸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10,남편이 저의 모든 일을 적극 응원하며 도와 주며 기뻐함을 감사합니다.

11,가족 모두 안전하게 지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12,한인회의 이실장님의 친절한 도움으로 시니어 문예 교실 ZOOM 첫 강의 잘 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2021,4,7,수요일,모든 감사 가운데 몇가지 기록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