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놈 세 놈 이야기.

10.26사태의원흉김재규의자백서에는다음과같은명언(?)이있다.“똑똑한놈3명만골라나를도우라.오늘다해치우자“라고…그리곤그시각이후나라는혼돈의도가니탕이되어미궁속으로펄펄끓다가전두환이라는희대의역적에게권력을찬탈당하고만것이다.


미련한김재규의이한마디와착각속의행동은거리낄것없이쾌속항진하던대한민국호를순식간에좌초의궁지로몰았으며,그로인해한동안공포와좌절그리고질곡의시간을보내야만했고,원흉을비롯한똑똑한놈3명의형편무인지경미련한거사(?)가나라의절대적운명을일순간바꿀수있다는교훈을덤으로우리는그때이미체득한것이다.


역설적으로똑똑하지못한서너놈의망국적망상이나라를백척간두에몰아넣고자칫나라를망칠수있다는체험을김재규와그의일당을통해익히알고있는것이다.


참으로아이러니하다.그래서역사는반복된다던가?김재규라는원흉과똑똑하지못한세놈의망상적거사로인해나라가백척간두에올랐고,그런온당치못한일로인해길거리로잠시나서서최루탄몇차례마시고닭장차를탓다는일천한경력들이오늘날대한민국권력중심부인것이다.그러한권력의무리들의동지적지지아래노무현이라는희대의@$#@&꾼이태동한것인데….


대한민국에아무리인재가없기로니,,,여당에서도반대하는인물을굳이‘사람을키워야한다’며입각을시키려는저의는무엇이고,그렇다면지난3년간이나라에는그토록키울만한인재가없었으며임기의반이상을훌쩍넘기도록국가를위해재목하나도다듬지않고무의도식했단말인가?


왕후장상이뱃속에서만들어지는것은아니로되,그토록이나라에는인재가없어,국가백년대계앞에서사사건건말썽을일으키는일개국회의원보좌관출신을대통령자신과코드가맞는다고반대를무릅쓰고장관감투를씌우려는옹고집을부리고있는것이다.더섬찟하고가증스러운결과는그를보좌관으로고용했던인물이이나라권력2인자인총리직에있다는사실에경악하는것이다.


10.26사태를불러온원흉과똑똑한(?)세놈이,과연똑똑한놈들이었는지..??똑똑하지못한세놈도나라를백척간두에올려놓고요절을냈으며또한국민을좌절과비탄과질곡속으로몰아넣을수있는데,신3인방이똑똑하던똑똑치못하던코드로똘똘뭉쳐국정을요리한다니왠지절대적불안과불쾌감이드는아침이다.


덧붙임,

다시한번언급하지만,역사의교훈은똑똑한놈세놈가지고는거사가이루어지지않는다는것과똑똑하다고착각에빠진세놈이얼마든지나라를망칠수있다는교훈은그리오래지않은이나라의역사에씌어져있는것이다.착각에빠졌던10.26사태의원흉과똑똑한놈세사람은안타깝게형장의이슬로사라졌고대통령의아집이혹시라도10.26사태를재현할까빡시게두려운아침이며,혹시나있을그런불상사에미리조문을드리고싶다."""삼가고인들의명복을빕니다."""

노대통령·이총리·유의원’코드정치3형제’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