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박범과 왕따.

미리결론부터말씀드리면,<<<부산에서열린19차남북장관급회담에참석했던북한대표단이종결회담도중밖에서성명서를배포하고“남측은모처럼열린장관급회담을무산시키고북남관계에예측할수없는파국적후과(결과)가발생한데민족앞에응당한대가를치를것”이라며“우리는이번회담을무산시킨남측의처사를엄정하게계산할것”이라고경고했다.>>>이상은협박범들에대한기사일부다.


그아래를보니<<<우리정부가미국과일본의유엔안전보장이사회대북제재결의안논의과정에서철저히배제된것으로드러났다.심지어미·일양국이무력사용의근거가될수도있는유엔헌장7장에바탕해결의안을작성한사실도지난7일이결의안이안보리에제출될때까지모르고있었던것으로나타났다.>>>심지어미국과일본은두달전부터대북제재안을준비해놓고청와대안보실장방미때도설명안해주며한국을철저히왕따시켰다는것이다.


협박범에협박당하는것도,여태우군이라고믿었던동지에게왕따를당한것도자업자득(自業自得)이요자취지화(自取之禍)인것이다.몇몇빨/갱/이를제외한만백성이평화는결코돈으로살수없다는것과더욱이김정일과는어떠한방법을동원하여도평화통일은절대불가능한것을세계의석학들아니이나라의삼척동자도알고있는것을노무현정권과그맹신도일부가자신들의치적쌓기에몰두하여미몽을헤매이고있는것이다.


통상협박범들을보면그래도일말의양심이있기에얼굴을나타내지않거나멀리서전화를하며모일모시에무슨무슨금품을지정하는장소에갖다놓으라는최소한의양심선언을하건만,이놈들은얼굴을마주하고아예금품을요구한다.결국놈들은협박공갈하며갈취하는아즈악랄한파렴치범임에틀림없다.사회면기사를보면이런파렴치범에몸망치고금전적손실당하고그래도계속공갈과협박을당하다어찌하지못해경찰에신고하여범인검거에나서는경우가있다.


그래본들무슨소용인가?이미심신은피폐하고패가를했으니,이를두고패가망신했다고하는것이다.대체적으로파렴치범에게그런공갈과협박을당하는경우는그협박범에게일신상의약점을노출시킨것이100%이다.전전권이나현정권은북괴라는파렴치범에게무슨약점을저리도노출시켜공갈협박을당하면서도공권력에신고도못하고전전긍긍하는가?


수십번을강조하지만남쪽에서보내주는어떠한인도적인물자도놈들손에들어가면우리를보다강력하게협박하는무기가되어돌아온다는것이다.아래썰은협박범놈들에게마구퍼다준결과가우리에게부담으로돌아오고세계평화를유린하는결과라는것을삼국지에빗대어조명해보았다.오래전에올린것이지만,한번더리바이벌한다.그당시썰제를"적벽대전과덤프터럭"으로했었고,당시덤프터럭200대를인도적물자라며보냈던때이다.

적벽대전은서기208년(단기2541년,신라내해이사금13년,고구려산상왕12년,백제근초고왕43년)에촉오연합군과조조의피를튀기는대전(大戰)이라는것을모르는분은없기에자세한것은생략키로하겠다.


大戰의압권은연환계(連環計)이지만,연환계를쓰기이전,제갈량과주유의두뇌싸움을간과해서는안될것이다.적벽싸움이이루어지기전이나끝난후에도공명과주유의두뇌싸움은계속되며,달리관조하면촉오연합군과조조군의싸움이아니라천재와천재의두뇌싸움이어우러진한판이었다.결국두뇌싸움에진주유가피를토하며죽을때오죽하면하늘을원망하며부르짖기를’하늘은어찌하여주유를낳고또제갈량을낳았는가?<기생유하생량(旣生瑜何生亮)>라고했겠는가.


삼국지를보면워낙공명은주유를크게의식하지않았지만,주유는공명의역량이나그의그릇됨에불편함과속을썩였다.어떤방법과내기를통하여서라도공명을죽이려맘을먹었던것이다.달리생각하면서로간국가에충성하는길이기는하겠지만….


공명과주유가자존심을걸고하는대화중에‘화살십만개’를만드는대목이있다.준비없는공명에게주유가군령장을쓰게하고,심지어화살만드는장인에게작업을못하게까지방해를하지만,배몇척을지원받은공명이음주가무를즐기며조조의진영을오르락내리락하며빈섶에화살을쏘게하며,약속된수량보다훨씬많은화살을구하고,그화살이곧연환계(連環計)를이루고적벽대전의대승을거두는화공(火攻)의시초가될줄은제갈량외에는누구도몰랐던것이다.


어찌남의불행이내행복으로만치부할수있겠는가.빨/갱/이,빨/갱/이하지만이북의동포들이빨갱이일수는없다.화면에비치는꽃제비들의일그러진,그어린생령의모습에눈시울이젖어든다.어찌그들에게빨/갱/이라감히말할수있겠는가.우리보수우익들의빨/갱/이란표현은이북의동포를두고하는얘기는아니다.오히려철없고막무가내인진정한빨/갱/이는남조선에더많음을우리는우려하는것이다.


지나친기우일까?적벽대전을치루기전제갈량이조조군으로부터계략으로얻어낸화살이조조군의심장을겨누듯,이나라지도자나인도주의자(?)들의겨우겨우머리를숙이며사정사정하여보내지는성능좋은덤프터럭이포(砲)를끌고탄(彈)을실은‘적벽대전’의연환계를치루기위한고도의전술은아닐는지?


다른한편엔황장엽선생의"“과거에도(북한에서는)평북룡천참사와같은돌발적인대형사고가비일비재했다”는알듯말듯한충고도아리송하다.김정일의제갈량식화살빌리긴가?참으로걱정되고두렵다.


며~~~얼~

고~~~옹!!!!!!!!!!!

“”분별없는좌경용공북괴오판자초한다.“”

“”인도적인장비물자무기되어날아온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