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중과 노무현의 공명(空鳴)이냐? 공명(空名)이냐?

평생을살아오며입에서나오는것중숨소리외에는모조리거짓말인천하의거짓말쟁이와입만열었다하면자아도취에빠져허황되고실현불가한정책을쏟아내다결국나라를개차반으로만든천하의허풍쟁이가무슨밀약을가졌는지,아니면윗선이자상전이신김정일놈의어떤지령을받았는지,나라가갑자기소란스럽다.


그러나빈수레가요란하다든가?이미저들이할수있는짓은다했고,보여줄것은다보여주었음에도남은게또있단말인가?무엇을위해저토록집착하고무엇이저둘을허겁지겁만나게하여텅텅빈수레를귀아프게공명(空鳴)시키며쌍방간의정치적고향을바꾸어동분서주한다는말인가?


어쩌면,한사람은10%남짓한허접한지지율을안고,또한사람은옛날의호남민심이아닌썰렁함을느끼고정치적고향을찾기가부끄럽고껄끄러웠음인지서로간교차방문을하여안간힘을쓰는모습에연민의정이들고안쓰럽기조차하다.이런이들을보면,과연이두사람이국가와국민을위한이나라의지도자였고지도자인가에대해심각한고민을해본다.


분발하라!각성하라!’광주에서부산에서’그들을맞는군상들은….그들은영웅도호걸도한나라의지도자도아니다.한갓허접한쓰레기같은공명(空名)으로이나라를이국민을나아가이민족을쑥대밭으로만든장본인들일뿐이다.


그들에게이제남은것이라곤남자로서지녀야할거시기두쪽밖엔없다.또무엇이남아있는가?허접하고알량한자존심마저도그들에겐없다.정녕진정한자존심이그들에게있다면저따위행동은아니할것이다.정말웃기는’짬뽕’같은인간들이있어해보는소리다.


노대통령은광주로,김전대통령은부산으로……..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