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오리.

중국사람들은닭고기보다는오리를즐겨먹고,그래서그런지어떤지방은수십만마리씩오리를방목하며기른다.여기서방목이란닭장같은곳에넣어서기르는게아니라연못(인공적이든자연적이든)같은곳에놓아기르고때로는소나양몰이하듯몰고다니며기르는것이다.어쩌다방목하는오리떼를만나면교통이마비되고우왕좌왕하는경우를흔히본다.심지어어떤오리가족은겁대가리도없이도로중앙에떠~억자리하고일광욕을즐기는경우도가끔씩목격된다.그렇다고중국사람들절대차에내려쫒거나위해를가하지않는다.저희들나름대로실컷즐겨야제갈길로간다.그래서운나쁘게오리떼의출퇴근길에걸리면족히1-20분은손해를본다.뿐만아니라위에서언급했지만갑자기교통이개판이된다.그럴땐재미나기보다정말얄미운오리色己가된다.


차라리안델센의미운오리色己(참으로이럴때난감하다.아무리육두문자를함부로표현못한다하지만,새/끼라는단어를쓸수없다고동화제목마저도각색해서표현해야하나???)라면나중에우아한백조로변신이나가능하지만….


노무현씨가이젠완전히오리色己가되었다.한국의회발전연구회가11일국회에서개최한토론회에서여권의이합집산을통한정치권재편움직임에대한비판을쏟아내며‘한국대선과정계개편’을주제로열린토론회발제자로나선국민대정치대학원김某교수는“노무현대통령이레임덕(lameduck·절뚝거리는오리·임기말지지도하락에빠진대통령)을극복하려고정계개편에나서면나설수록오히려‘데드덕(deadduck·죽은오리)’이될수있음을인지해야한다."고했단다.


어제는고병원선조류인플루엔자(AI)가최초발생지역인전북익산과인접한김제에서추가로발생했단다.또얼마나많은죄(?)없는닭이나오리가살(殺)처분될런지….레임덕이든데드덕이든이넘도이참에살처분시켜야하지않을까?아니면중국요리가세계적으로유명하지만그중에서도일반인에게친숙하며유명한것은페이킹덕(베이찡코야:북경식오리구이)일것이다.AI걸려살처분하기전홀라당벗겨서통구이를하던가….

퇴근길의오리떼.

아무튼오리떼를만나면교통은개판이된다.질서안지키기로유명한중국사람들.

완전히차선이반대로바뀐다.상하행선이서로뒤바껴차량이운행되고그런혼란이1-20분은

족히홍역을치룬다.모든게오리새끼때문에발생되는참극(?)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