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와 주사파 그리고 사마귀

어떤여자표현대로’호호…코미디다.코미디…’아니혼자북치고장고치는굿판이고원맨쑈다.이새벽에노무현의원맨쑈를보자니가련함마저든다.불쌍한X어쩌다저지경까지……하고말이다.저불쌍하고가련한,갈데까지가고더이상갈데도없는X의말을부분적으로곱씹어보자.


지가왕따를당했단다.어쩌면타당한얘기일수도있다.확실히그는왕따를당했다고생각할수있다.그러나우리솔직하게사회문제가되는왕따현상에대해생각해보자.왕따시키는자체도문제가있지만,왕따당하는당사자는더큰문제가있다고생각한다.이런부류의인간들정신상태를심리적으로분석해볼필요가있다.내생각에는근본적으로지독한에고이스트이거나,좋게얘기해서자존심이강하고,달리표현하면못말리는오기의소유자라는것이다.이런인간의공통점은실제여리고마마보이(여자인경우그반대)에가까우며어떤문제에봉착했을때절대스스로해결을하지못하는단점을가지고있다.또한어떤공동체의사람들이진심어린충고를하면그것을충고로받아들이지않고고깝게여기며충고한사람에게등을돌리고외로이제갈길을가며그집단에합류를못하는경향이짙다.그리고자신의주장만옳고타인의충고나조언은들은체도않으며지혼자만소외되고격리된듯한개소리를지르며행동을하는것이다.결국왕따의골은점점더깊어간다.이대목에서노무현이보인다.


확실히노무현은주사파가틀림없다.그것도민족의원쑤김일성놈의유훈을100%몸으로실현하는주사파다.김일성놈살아생전주한미군철수,작통권회수,625는미제에의한북침이라는주장등,총체적으로미제를몰아내고민족이단합하여남북통일을이루자며그럴듯한주둥이를놀리며민족을기만해오며호시탐탐적화통일을획책한것을,오늘날노무현이몸소그단계에도달하도록단단히초석을다진것이다.진부한얘기지만북괴놈들과대치하고있는한나라의안녕과국민의생명과재산을보호하기위해보안법이유지되어야함에도보안법은칼집에넣어보관해야한다며김일성.김장일부자놈들의주장을앵무새처럼반복해주장하는것이나,그예를들자면한국판천일야화를만들어도남을…확실히노무현은주사파가틀림없다.


살아생전의김일성놈이나오늘날의김정일놈이나,석학소크라테스가남긴‘너자신을알라’라는충고의참뜻을모른다는것이다.아니주체사상자체가풍차를향해돌진하는돈키호테이래세상에서가장과대망상적인사상인것이다.놈들은미국을가보지도않고미국알기를변방의허접한3류국가로취급을하고있는것이다.노무현또한대통령당선되기전까지미국을가보지도않았으며그의미국관은김일성과김정일놈의그것과동일한것이었다.그런가당치도않은유치찬란한생각을수차례미국을다녀와서도버리지못하고있는것이다.그래서나는주체사상이라는이름도야릇한것을창시한놈과그것을그대로반복학습따르는주사파놈들을,저희놈들자신(처해진입장이나위치)도모르는사마귀라고하는것이다.거대한바퀴가굴러옴에도그것을막아보겠다는어리석은사마귀말이다.


북괴가쏜미사일이이나라를향하지않았다고안보에이상이없다는X,625가남침인지북침인지모르는X을통일부장관에임용하고도저자신은멀쩡하다고강변을널어놓는주사파사마귀에게묻고싶다.작통권만환수하면이나라장군들의위상이하늘처럼높아지고미군이철수하면나라가저절로부강해지며미국공무원들과대등하게대화가가능한지….아~!대그빡존나게나쁜주사파사마귀를생각하니억장이무너지고가슴이미어지며숨쉬기조차힘든정말답답한되국의아침이다.지금이시각이곳되국의절강성하고도항쩌우지방은지독한농무로앞건물이안보인다.향후왕따당한주사파사마귀로인해이놈의집구석에어떤일이벌어질지오리무중이다.그래서이역의하늘아래서새벽잠도못자고횡설수설해본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