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꾼의 썩소에 조롱당하는 대한민국
미소와썩소.

웃음의종류는다양하다.가가대소(呵呵大笑),홍소(哄笑),실소(失笑),고소(苦笑),냉소(冷笑),조소(嘲笑)등이밖에다양한웃음이있을것이나그무엇보다도소리를내지않고다소곳하게생긋거리거나방긋거리는미소(微笑)도있을것이다.미소하니까진부한얘기지만,어느날부처님이대중앞에서설법은하지않고곁의연꽃한송이를들고대중에게보였는데,이를본대중이그뜻을몰라어리둥절하는가운데오직부처님제자중가섭만이홀로미소를지었다.그미소가바로염화시중의미소이고마음과마음을서로전하는이심전심의묘법인것이다.부처님은연꽃을들어대중에게무엇을설법하려했고가섭은또무슨깨달음을얻고대중속에서홀로미소를지었을까?두성인의뱃속에들어가보지않았으니나같은범인(凡人)이그속과뜻을어찌알겠나뇨?그런데요즘신조어로이른바“썩소”라는게있는모양이다.썩은미소의줄임말이라는것이다.딴에는미소를짓는다는게분위기에맞지도않고상황전개에어울리지않게어정쩡한미소를두고“썩소”라하지않을까유추해본다.

범인의썩소와태도.

드디어BBK사건의원흉이잡혀들어왔다.어쨌든놈은범죄자다.단순한좀도둑이나파렴치범이아닌수백억을사기치고여권을위조하는등대형범죄를국내에서저지르고해외로도망친죄인이고한.미범인인도조건에따라송환되어오는범인이다.여기서우리가간과할수없고기가막힌것은,대형범죄를저지른범인이잡혀오며깃털만큼의긴장이나촌치의죄스러움도없고,여느범죄자들과는달리당당하게세수대야를카메라에내밀자말자무엇이그리좋은지희희낙락하며입가로썩은미소를띠우기시작했고마침내는앙천대소(仰天大笑:의미심장한뜻이있는것처럼하늘을바라보고깔깔거리며웃는것)까지했다는것이다.경천동지(驚天動地)할만큼나라를발칵뒤집어놓고어쩌면일국의대통령을당락시킬수있는어마어마한사건의제공자이며타국에서체포되어송환된놈이마치전장에서혁혁한공을세우고귀국하는장수같이여유롭게거드름을피우며유유자적하는꼬라지가가관이고혐오스럽다.정말로,진짜로,참말로무슨범인이그러냐이거다.기생오라비같은상판대기도구역질나는판에놈의썩소와앙천대소에토악질까지나는것은나만의경우일까?

대한민국을유린하고조롱하는김경준.

도대체놈은무엇을믿고수갑을찬채저토록자신감을표출시키는것일까?도대체놈의저여유로운태도뒤에는어떤커넥션이연결되어있으며놈을부추기고사주하는세력은또어떤놈들이며사주의내용은무엇이며어떤것을얻어내고반하여어떤대가를지불하기로했을까?만에하나이명박이BBK사건과얼마간이라도관련이있다고해도온나라를시끄럽게한범죄자가입가로썩소를머금기도앙천대소를할만큼여유로운것은보통의커넥션이아니고는저럴수없는것이다.어쩌면놈의저썩은미소는부처님과가섭이나눈염화시중의미소만큼이나이심전심의의미심장함을부여해야할것이며모종의거대한음모집단과의커넥션이없고는이명박이BBK사건과연루되었다한들확정범이나다름없는놈이전국민이중인환시하는가운데저토록유들거릴수는없는것이다.놈은지금철저하게전국민의정서를유린하고대한민국을조롱하고있는것이다.바로이런것들이년전세상을공포의도가니로몰아넣었던극악무도한‘살인마유영철’사건과영화‘살인의추억’각본이되었든아직도풀리지않는화성연쇄살인사건의공포와는또다른닭살돋는전율을느끼게하고두려운것이다.

이건숫제나라도아니다.

아~!참으로한심하고한심하도다.어쩌다지난10년간대한민국의위상이아니위상이랄것도없을정도로나라가온통질서와위계가서지않고국가의체통이이토록처참이무너졌단말인가.아~!어쩌다하찮은일개범인이국민의정서를유린하고국가의체통을조롱할정도로나라가어지럽고썩었단말인가.아~!정말일개범인의주둥아리에정치권을망라한온국민이촉각을세우고이목을집중하여일희일비할정도로무기력한나라가되었단말인가?이러한즉어찌나라라고할수있겠는가.이건숫제나라도아니며아~!정말통탄하고통곡을하고자픈아침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