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가 병판(兵判)대감께 아뢰오~!!!
제번(除煩)하옵고…

떨어져뒹구는낙엽을보며제법가을인가하는순간만끽할겨를도없이북풍한설몰아치는엄동지절인가하옵니다.일기불순한이때병판대감님께오서는기체후일향만강(氣體候一向萬康)하옵시며예하(隸下)장졸(將卒)들또한두루평안들한지몹시궁금합니다마는,연(然)이나다행인것은대감께오서이나라국방의최고수장인병조판서(兵曹判書)로취임하신이후장졸들의사기는진작(振作)되었고적의어떠한야욕도사전분쇄시킬수있는강군으로변모되었다는풍문을듣자옵고백성의한사람으로서기쁘기그지없나이다.

병판대감!!!

월여전,온나라방방곡곡에는대감과몇몇수하들이주적(主敵)과의담판을위해주적의본거지인평양성으로납신다는소문이자자했었습니다.하오나어찌된영문인지자자했던소문과는달리대감의평양입성사실을조선일보사설에서발견하고못내아쉬운심사를금치못하겠나이다.한나라의병조판서가평화협정내지는그이상의군사적목적을위하여주적들과담판을하러장도에오르는길에취타대(吹打隊)로하여금나발에북치고,삼현육각(三絃六角)을울리며만방에자랑하며보무당당히행진하지못할망정소리소문없이주적의본거지에입성하셨다니왠지찜찜하고서운한생각이드옵니다.

병판대감!!!

어찌되었든,이번주적의본거지에입성한주된목적은적들과의군사적평화협정을맺고나아가평화통일의대업을이루기위한주춧돌을놓자는의미인것은온백성들이잘알고있습니다.연(然)이나주적놈들은반세기이상한갑자(甲子)를민족의심장에대못을박고공갈과협박으로일관하며남쪽의선량한백성들을겁탈해온놈들입니다.외람되이아뢰기는,이러한전후사정들을대감께오서익히아실것이라주적의면전에서촌치의주눅도들지마시고당당하게협상하실것을믿어의심치않겠사오나그가운데가장염려스러운의제(議題)는역시“NLL”일것이옵니다.

병판대감!!!

하오나이나라의정신나간폭군노某는주적과의협상을앞두고“NLL은영토선이아니다”“NLL논란은어릴적땅따먹기나한가지다”“NLL다시그어도아무문제없다”고하며한나라의임금으로서의자격을포기한듯한망발을하면서병판대감께무언의압력과압박을가했던것도사실입니다.폭군노某의망발은“헌법제3조대한민국의영토는한반도와그부속도서로한다.”는씨도먹히지않는광범위한성문법의해석을두고잔머리를굴리는것이겠으나연(然)이면,한반도의모든영토와부속도서에대한민국의육법(六法)과여타의실정법이감화또는적용을받고있는지를폭군노某에문의해보아야할것입니다.연(然)이나,대한민국의육법(六法)과여타의실정법이주적들에게통하지않는것이라면반세기이상을기(旣)UN이설정하고휴전(休戰)상대인주적들이인정하여오늘까지명맥을이어온영토선을정신나간폭군노某의망발한마디로하루아침에주적과협상의대상으로삼거나놈들의요구대로된다면이는주적에게이나라의앞마당을내주는결과가될것이옵니다.

병판대감!!!

대감께오서는정신나간폭군노某가허튼수작을부리거나쓰잘데기없는말을씨부리거나일국의국방을책임진수장답게초지일관수차례“NLL재설정은있을수없는일”이라고국민앞에다짐해오셨습니다.연(然)이나우매한백성들은병판대감의그런다짐이나약속에도불구하고종래에는병판대감의임명권자에게항명(?)을하지못하고폭군노某의압박에굴복할지도모르겠다는우려를하는것도사실입니다.

병판대감!!!

하오나병판대감께오서는이나라의국방을책임지는최고수장(首長)이시며어떠한경우에라도,그것이설령임금의명령을거역하는경우에라도국방이무너지는것은막아야하옵니다.다시외람되이아뢰기는“장재외유군명불수(將在外有君命不受)”라는말이있사옵니다.즉“장수가밖에나가있을때엔군주의명을받지아니해도된다.”라는전장수칙FM에씌어있는것입니다.자고로장수가주적과대치하여임무를수행할경우임금아니라임금할아비의훈수나압력을받아들이지않아도그죄를묻지않는다고되어있습니다.하물며대감께오서는단순히주적과대치한상황이아니오라주적의본거지평양성에위험을무릅쓰고입성하여주적과대치하고있는상황이오니장재외(將在外)한것이고,유군명불수(有君命不受)하여정신나간폭군노某의압박이나명령을받들지않는다하여죄될것이없사옵니다.

병판대감!!!

항간(巷間)에는지난10년의시간을두고“잃어버린세월”이라고들합니다.지난10년의세월은이나라의국기(國紀)가망실되고,이나라의체통이땅에떨어져짓밟히고,이나라백성들의자존심이마구구겨져세계를향해고개를들수없을정도로처참한상황이었습니다.이는주적들에게정신나간두임금의몰래퍼다주기와마구잡이퍼다주기를탓하자는것은아닙니다.경우에따라선아주남남인아프리카의오지에도인도적인원조를합니다.하물며굶주리는같은민족에게퍼다주는것을어찌탓하겠사옵니까.연(然)이나민족적차원에서돕는것과주적의공갈.협박에조공을바치는것과는판이한경우인것입니다.돕는것과강탈당하는것과어찌동일시될수있겠사옵니까.그러기에주적놈들의마수에걸려든지난10년의시간을두고“잃어버린세월”이라고들하는것입니다.

병판대감!!!

일기가불순하옵니다.주적과의협상을두고노심초사하실분에게장황하게아뢰었으나우매한저희백성들의바람은무엇보다도병판대감께오서백성들앞에수차례다짐하셨든“NLL재설정은있을수없는일”을확실히주적들에게각인시키고향후주적들로하여금오판이없도록하는것이옵니다.그리하여이나라의망실된국기(國紀)를되찾고,땅에떨어져짓밟힌이나라의체통을되세우고,처참하도록마구구겨진이나라백성들의자존심을다림질하는전기를마련하시옵소서.그리하여주적과의협상을마치고돌아오시는길노某가권좌에앉아있는한,가셨던길처럼대대적인환영행사는하지못할지라도추후이나라청사(靑史)에는이렇게적힐것입니다.“나라의체통과백성의자존심을세워준최초의병조판서”라고말이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