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철과 사제단을 단죄(斷罪)하라!!!

오늘날우리는정말더러운세상에살고있다.양심을가장한자의폭로에속수무책이고,종교를빙자한자들의비양심적횡포에좌불안석이다.도대체아무리핏대가나고약이오른다고하여제가먹던밥그릇에똥을싸고오줌을갈길수가있을까?저먹던밥그릇을향하여똥오줌갈기는금수(禽獸)만도못한자를감싸고세간(世間)의이목을집중시켜자신들의존재를부각시키려는저의는무엇이며얻는것은무엇일까.진실로과연저것들이죄지은자들의영혼을맑게하고정화시키는신부요사제란말인가?


황규(黃奎)라는인물이있다.그의집안은누대(累代)를이어오며漢황실에녹을먹은충신가문이다.조조의전횡을견디다못한漢헌제가그에게나라와황실의재건을부탁하며비통한눈물을짓자,분연히일어나조조를주살시키겠다고황제앞에서맹세를거듭한뒤,서량태수마등과모의하며계획을짰으나일이잘못되어발각되는통에모진고문끝에마등과함께형장의이슬로사라지는인물이다.황규에겐묘택(苗澤)이라는처남이있었고,또애지중지하는애첩이있었는데이름이춘향(春香)이라고했다.그런데황규는이미환갑을지난노인이었고춘향은이팔청춘을갓넘긴물오른여인네였다.뒷얘기는‘썰’을풀지않아도이미짐작들이가실거다.춘향의물오른몸뚱이가묘택을그냥두지않았고,결국묘택(苗澤)과춘향(春香)은늙은황규몰래간통을일삼는불륜관계즉,간부간부(姦夫姦婦)가된것이다.


대충얘기를다시정리하면,황규와서량태수마등이조조를제거시키는거사를도모한후거사일을앞두고,흥에겨워애첩춘향을품안에품던날춘향은이미다른생각이있었다.그리고다늙은황규에게꼬리를치며아양을떨자황규는그만거사를자랑스럽게털어놓는다.이사실을춘향이묘택에게일러바쳤고욕정(欲情)에미쳐버린묘택은자신의매형을배신하고조조에게일의전말을고발한것이다.물론황규를없앤후눈치볼것도없이두년놈이붙어먹겠다는간악한잔머리를굴린것이고,결국모의는발각되어모진고문끝에황규는마등과함께형장의이슬로사라지는안타까운일이발생한것이다.그해가서기210년(단기2443년,漢헌제건안15년,신라내해이사금15년,고구려산상왕14년,백제초고왕45년)이다.


그런사건이있는다음의일이다.조조는이사건을마무리짓고,묘택과춘향을조용히따로불러냈다.조조앞에불려간묘택과춘향은큰상이라도받을줄알았지만,두년놈을불러낸조조는갑자기호통을친다.“네이놈!계집하나로인해네매부를죽게만들었으니너같이불의한인간을살려두어무엇하리!?”역시묘택과춘향은그길로저자거리에서참수하니두년놈이함께목없는귀신이되었다.간웅의대명사조조가살아있는동안단한번도세인들로부터칭찬을들은적이없었지만,후세사람들이삼국지를읽다가이대목에이르러“그놈제법이다.”라는칭찬(?)을했다는것이다.


천주교정의구현전국사제단이내주초김용철변호사와삼성의뇌물을받은정.관계인사명단의공개여부를결정할것이라고예고하며"새정부의고위직인사도삼성떡값리스트에들어있다"고언급했다는것이다.새정부고위직인사들중혹시나있을어떤부적절한행위또는삼성의어마어마한비리를두둔하고싶은마음은추호도없다.특검이진행중이고결과에따라실정법에의거하여반드시치죄하는것이당연하다.그러나아무리양심이나정의사회구현이라는이름으로포장되어있어도왠지구역질나고속이뒤집히는것은나만일까?차제에이정부에꼭부탁하고싶은것은삼성사건이마무리된후,양심고백이라고발설한자의양심이나정의사회구현이라며대의명분을내세운자들의속내도한번철저히조사했으면한다.이번삼성사태가묘택(苗澤)과춘향(春香)의간악한불륜관계같이불의한것에서출발하고비롯된것은아닌지,,,,그리하여양심과정의를가장한더러운무리들에게철퇴를내리고단죄(斷罪)하여“어쭈구리!!새정부제법인데…”라는소리와함께가슴깊은곳에서솟구치는분노를삭여주었으면…..하는바람이크다.

아~!되국의봄날은이리도상큼한데…더런놈의종자들땀시우리의앞날은암울하기만한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