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을 성토한다.
무엇인가예감이이상했다.이땅에무슨일인가벌어질것같은예감이들었다.이땅에벌어질그예감이이나라사람으로서가아닌이족(異族)에의해벌어질것같은불안불안한그런예감말이다.그래서난어제아침나의블로그에아래의“썰”을조심스럽게올려놓았던것이다.그내용을이곳에그대로다시옮겨보기로하겠다.

두려운일본몰캉한중국.2008/04/2706:56

아주오래전에도나는가끔씩중국아이들에대해비판적시각을가졌었다.그런비판적시각이자칫와전되어잘나가는이웃에대한질투나시샘으로보여질까저어해보기도하지만,결단코장담하건데우리가중국에대해부러워해야할것은천혜에의한입지적조건이나그지저분한생태적환경에불구하고,불어나는인구외에는그들을촌치라도부러워할것이아무것도없다는것이다.(한(일개)민족의숫자가지속적으로불어난다는것은어떤형태이든그민족의융성이고축복받을일이다.)불탄숭례문을처음본촌놈이숭례문의현판이‘남대문’이라고쓰여있었다며박박우겼다는우스개가있지만,어쩌다중국을한두번다녀온사람들이중국을다본듯견문록을쓴다거나중국에대해우호적인언급을할때,십수년을그들과함께생활하며지금도그들과호흡하는내눈에비추이는그네들의생활상은,한마디로조소를금치못하겠으며비판을넘어마음껏폄하를해도모자랄지경이다.

이미아시는분은아시겠지만,보따리장사를하기위해매월한두번씩중국을드나든다.내가중국에상주하기시작한14-5년전의중국은그야말로피죽한그릇도제대로못먹은비루먹은망아지의형상이었으나오늘날의그들은윤택해졌으며살지고개기름까지번들거리는모양으로변모한것은틀림없다.그러나내가느끼는바,변한것이라고는단지어떤졸부(猝富)가부(富)를쓸곳이마땅치않은듯,외형적으로는화려한변신을했으나중국아이들의의식구조는그때나지금이나조금도변하질않았다.속내를들여다보면여전히구역질나도록지저분하고무질서하고무례하기만한것이다.

아주오래전일본출장을갔다가업무를마치고거나하게취한상태에서호텔로간적이있었다.술은취했건만잠은오지않고,호텔창가에서서자정이넘은시각의도쿄거리를내려다보고있었는데,자정이훨씬넘어새벽으로가는시각임에도거리를달리는차량이정확하게신호등의불빛에따라한치의오차도없이법규를지키는것이었다.따지고보면아무것도(?)아니지만그런순간들을목격한나는그들의준법과질서에섬뜩한두려움을느끼고취한술이깨였던적이있었던것이다.그런장면을목격하며누군가질서는아름답다고했지만,일본인의질서는아름다움을넘어두려움으로승화되고,섬뜩한두려움을넘어중국과는달리지독한부러움으로자리매김을했었다.

그런데중국은어떤가?두말할필요없이그들은정말무질서하고지저분하며악취나는동네다.혹시라도중국을다녀온분들이계시다면,나의이말을공감할것이다.세계곳곳을다녀보았지만,중국인보다지저분하며무질서하고무례한민족을보지를못했다.오늘날무한대의경제발전을이루고있지만,그들은수전노이거나졸부그이상도이하도아니다.중국인들의무질서의극치는교통의제반문제정도가아니라,일상생활의이런저런모습에도그지저분함과무질서가묵은때처럼찌들어있다.도로에오물투척이나가래침뱉는따위는애교고다중이이용하는식당의식탁에앉아서가래침을바닥에뱉는것은여사다.담배는또어떤가.솔직히우리도그랬던적이있었으나60년대적얘기고,‘흡연장소(별도로담배를필수있는의미)’라는단어가존재하지않는나라다.대중교통,공공장소는물론이고건물의승강기안에서도담배를피운다.심지어다수의외국인이이용하는호텔의승강기에서도흡연을한다.중국의승강기를타면어느곳이나도무지이해할수없는중국련(煙)의느끼한냄새가속을뒤집는것이다.

내가오늘이토록중국아이들을성토하기로작심한것은이상과같이십수년을보고느끼며참아온울분(?)을담배때문에터트리고자하는것이다.며칠전늘상하는대로목구멍이포도청이라어쩔수없이중국을다녀왔다.늘묵는호텔에서첫날밤을보내고아침식사를하기위해승강기앞으로간나는깜짝놀라다못해지독한분노를느껴야만했다.

승강기앞에재털이가있음에도피우든담배를그냥복도의양탄자위로던져버린관계로양탄자가타들어가다가꺼진것이다.만약계속타들어가불이라도났다면어쩔것인가?즉시복무원을불러상황설명을하고막야단쳤지만,모골이송연하고분노가치민것은어쩔수없었다.하여놈들의더러운만행을고발하는것이며어떤나라어떤지방을가시더라도호텔에묵을때비상구는알아놔야겠지만,특히중국을가시는분들은필히비상탈출구를숙지하시기바란다.그런데문제는설령그런것들을숙지했다고는하나깊이잠든사이화염에휩싸이면무슨소용이겠는가.중국의개들이개짓을않는게문제해결인것이다.

“썰‘의제목을”두려운일본몰캉한중국“이라고한것은,우리가두려워할것은세계경제를좌지우지하는일본의경제나욱일승천하는중국의경제발전이아니고,일본인들의아름다운질서가두려운것이고,눈부신경제발전을이루어양자강이나황하의기적을이룬다한들저따위의저급한행위를거듭하는중국개들이있는한몰캉한중국이될수밖에없는것이다.단,우리자신도일본인의섬뜩한질서를배우고,중국개같은행동을하지않는한오늘’썰‘이유효한것이다.

이런썰을어제아침올렸는데,대한민국하고도수도서울에서지저분한중국놈들의만행이벌어졌다.그것은바로,중국놈들의무질서와무례함의연장선그이상도이하도아니다.지구가종말을고할때까지변치않을것같은놈들의그저급함이어제의사단을불러온것이다.대한민국에무례하지않았다면어찌그따위행위를벌였겠으며,한국인을깔보지않았다면어떻게그따위개같은행동을할수있었단말인가.오늘날동북공정을앞세워역사왜곡을일삼는것조차도중국놈들의우리에대한무례함의일환이자극치인것이고,아직도놈들은대한민국을놈들의일개변방국가로치부하며언제라도‘티벳침공’과같은결과를쉽게저지를수있다는자만에가득차있는것이다.

이런결과는지난날역대우리네지도자들의흐리멍덩하고아리송한‘사대주의’에기인한것도부인할수없을것이다.근세까지1천수백년을놈들에게대가리숙이는수모를격고도사과한마디듣지못하고,만만한게홍어X인양일본의36년압제만을지도자가바뀔때마다새로운사과를요구했으니,더러운중국놈들의개같은버르장머리만키워준격이되고만것이니아직도되국에대한‘사대주의’망령이살아있는게아니고무엇이란말인가.

차제에어제와같은되국놈들의만행이두번다시이땅에서벌어지지않도록범인을철저히색출하여일벌백계로다스리고,중국당국에는대한민국국민이납득할수있는사과를받아냄으로서국가의자존과체통을살려주기를당부한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