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와 폭도.
일제강점기구국의심정으로국적이등박문을쏘아죽인안중근의사나,타국의공원에서민족의원수들에게폭탄을던진윤봉길의사도,또일왕히로히토를향해수류탄을던진이봉창의사…등등수많은의사열사투사들이거사를행할때복면이나마스크를썼다는얘기를듣도보도못했다.

이제정말신문이나뉴스보기가껄끄럽고무서워진다.매일지면을대문짝만하게장식하며불법폭력시위를생업처럼일삼는폭도들의사진이올라오고,소위공영방송뿐아니라이나라에존재하는모든지상파방송은폭도들의불법시위를마치무슨오락프로를방영하며즐기기나하라는듯저희멋대로편집하여편파방송을야심차게내보낸다.설령그것이어떤연유에기인한것이라도저토록불법적인시위는해서안된다는단한마디의촌평도없이오히려조장을하고있다.

그러한사진이나그런장면들을화면을통해볼때마다느끼는것이지만,그폭도들이그시위대가진정정의라는이름으로그런시위나데모에임하는가?라는의구심이든다.즉그런장면들하나에정당한시위인지불법폭력을일삼는폭도들인지를확연히구분할수있다는것이다.

위에서열거했지만,민족의원흉을행해총을쏘고폭탄을던진우리의애국열사님들은비록인명을살상시키는행위였지만떳떳하게자신을앞세우고거사에임했다.반면검은10월단,9.11테러리스트,빈라덴의똘마니들,중동의그렇고그런테러집단,5.18광주의폭도들,희대의살인마유영철과초등생을성폭행하고살인을한정모라는살인범,그뿐만아니라강.절도에지하철의성추행범,하다못해시시껄렁(?)한파렴치범마저도범행시나조사를받을때복면이나마스크를하고대중앞에나타난다.놈들이불법을자행하고조장하며얼마나쪽팔리고당당하지못하면복면이나마스크를해야하는가이말이다.

이대목에서‘썰’의가닥을잠시샛길로몰아보자.인터넷의익명성도마찬가지다.비단그곳뿐만아니겠지만,‘다음’의아고라인지아가리인지하는빨/갱/이집단의난동도마찬가지다.인터넷의익명성을방패삼아유언비어를날조비방하는작태가가히복면이나마스크를쓰고테러나범법을저지르는범죄집단그이상도이하도아니다.이런점은하루빨리모든인터넷이용을‘실명제’로전환하여범죄집단을발본색원하는기화로삼아야할것이다.

언젠가그런표현을했지만,지난좌빨정권의치하에서구국의심정으로목소리라도보태기위해여러차례이런저런평화적시위현장에참가한적이있었지만,수만수십만이운집한그분들속에어느하나라도마스크나복면을한사람을보지를못했다.그만큼떳떳하고정당했기때문이다.

차제에불법시위아니복면이나마스크를한불한당내지폭도들은그자리에서때려죽여도좋다는법이라도만들어야할까보다.더불어정부도그런폭도들을두고“엄정대응”이라는뻥만치지말고몇놈치도곤으로다스려일벌백계해야할것이다.

마스크를쓰고지랄발광을하는폭도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