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가 놈들.
에피소드하나,

정형외과의사,건축가그리고정치가가세상에서가장오래된직업이무엇인지를두고격렬한토론을벌이고있었다.

정형외과의사가먼저말했다.

하느님은아담의갈비뼈로이브를만드셨고,그것은곧최초의외과수술이었습니다.그러므로세상에서가장오래된직업은정형외과의사입니다.

그러자건축가가말했다.

하느님이아담을창조하시기전혼돈으로부터이세상을건설하셨으므로이세상최초의직업은세상을창조한건축가입니다.

잠자코듣고만있던정치가가무겁게입을열었다.

당신들은그런혼돈을만든사람이누구라고생각합니까?

에피소드둘,

한남자가자신이키우는비둘기에게먹이를주면서친구에게말했다.

비둘기들은정치가들하고비슷한것같아

친구가물었다.

그게무슨소린가?

비둘기주인이말했다.

땅에있는동안에는고개를조아리고바닥에있는먹이를주워먹지만하늘로날아오르면우리를향해똥을싸대거든.”

정말대책이안서는놈들의집단이다.진짜로혼돈스럽고똥을싸서뭉갤놈들의집단이대한민국국회의원놈들이다.

여야가상반기전기.가스요금동결에따른한전과가스공사의적자보전등을위해편성한추경예산안처리를두고11일밤늦게까지국회에서대치를하면서“여당(與黨)은요금묶인한전.가스공사적자메워줘야…야당(野黨)은공기업적자에국민세금을왜쓰나….:”로GR발광들을했다는것이다.

이거정말지나가는개쉐이들이웃을일이아닌가?“공기업적자에국민세금을왜쓰나…”라는주둥이를함부로놀릴수있을까?지난10년간공적자금이라는미명으로천문학적숫자를넘어상상도할수없는국민의혈세를낭비하여국고를탕진한자들이야당이되었다고논리나논거도없는반대를위한반대를하는놈들이나,아무리정권이바뀌고여야의입장이180도로뒤바뀌었다고하지만,두공기업의적자누적이정권교체후6개월만에일어난것인지,설령그렇다치더라도한나라당이야당입장이었다면전열우당이이런안건을두고상정했다면무조건동의했을까?또적자과정이전정권에서비롯된것이라면KBS정연주에게책임을물어퇴출시킨것같이그책임을당사자에묻고상정을해야함에도거대여당으로바뀌었다고국민의혈세를함부로선심을쓰고자하는것은아닌지를고려해야할것이다.

민생에는전혀관심도없이사사건건발목만잡는야당놈들이나,칼자루잡았다고인기영합주의에빠져선심성의안을마구잡이로양산하는여당놈들이나똥물에튀길놈들이다.”에레이~!!이더런~~!!!카~악!!퉤~~~~~~이!!!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