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정하고 덤비는 북괴.
적벽대전은서기208년(단기2541년,신라내해이사금13년,고구려산상왕12년,백제근초고왕43년)에촉오연합군과조조의피를튀기는대전(大戰)이라는것을모르는분은없기에자세한것은생략키로하겠다.

大戰의압권은연환계(連環計)이지만,연환계를쓰기이전,제갈량과주유의두뇌싸움을간과해서는안될것이다.적벽싸움이이루어지기전이나끝난후에도공명과주유의두뇌싸움은계속되며,달리관조하면촉오연합군과조조군의싸움이아니라천재와천재의두뇌싸움이어우러진한판이었다.결국두뇌싸움에진주유가피를토하며죽을때오죽하면하늘을원망하며부르짖기를“하늘은어찌하여주유를낳고또제갈량을낳았는가?‘기생유하생량(旣生瑜何生亮)’”이라고통탄했겠는가.

아무튼공명과주유가자존심을걸고하는대화중에‘화살십만개’를만드는대목이있다.준비없는공명에게주유가군령장을쓰게하고,심지어화살만드는장인에게작업을못하게까지방해를하지만,배몇척을지원받은공명이음주가무를즐기며조조의진영을오르락내리락하며빈섶에화살을쏘게하며,약속된수량보다훨씬많은화살을구하고,그화살이곧연환계(連環計)를이루고적벽대전의대승을거두는화공(火攻)의시초가될줄은제갈량외에는누구도몰랐던것이다.

참,가관도아니다.북괴가동시다발적으로세종류의’대남·대미압박’카드를흔들고나섰다.군사분계선육로통행제한·차단,판문점적십자대표부폐쇄및남북직통전화단절,핵시료채취거부라는’메가톤급폭탄’을이날하루9시간사이에연달아투하했다는것이다.놈들의하는행태가가출한망나니새/끼가용돈만궁하면낮술처먹고들어와가족에게행패부리며손벌리는격이다.놈들의이더러운버르장머리는‘햇볕정책’이라는미명을뒤집어쓴좌/빨정권의대한민국전복기도의부산물이고,남쪽의자생적몇몇얼빠진사이비빨/갱/이위정자놈들의잔대가리굴림의영향이오늘까지이어져오고있는것이다.

지난날좌/빨정권은밑도끝도없이대형덤프터럭200대를무상상납했을뿐아니라놈들의핵쑈에휘말려마지못해동참한경수로사업에투입되었던국고2조원은공중으로날린것도모자라,당시놈들은KEDO측에“한달시한을줄테니전원철수하라”고통보하며,그러나굴착기·크레인등중장비93대,버스승용차등일반차량190대등283대의장비(시가455억원상당)는보상이끝날때까지내줄수없다며반출을막아그예그막대한장비를한톨도철수시키지못했던것이다.어디그뿐인가?또한“경수로공사중지로정치적손실은물론,경제적으로도수백억달러의손실을입었다”며적반하장의보상을요구했던것이다.

지나친기우일까?지난날보냈던200대의덤프터럭과시가455억원의중장비들이군용으로전환되어남침을재개한다면,적벽대전을치루기전제갈량이조조군으로부터계략으로얻어낸화살이조조군의심장을겨누듯,이나라얼빠진사이비빨/갱/이들의성화에못이겨보내지는성능좋은덤프터럭이포(砲)를끌고탄(彈)을실은남북‘적벽대전’의연환계를치루기위한장비요물자가되어우리의머리와심장을향해겨누어질때이얼마나끔찍한현실이냐이것이다.어제오늘놈들의하는더러운작태가지난날KEDO측에요구하는상투적수단과조금도다르지않기에억장이무너져해보는소리다.

며~~~얼~

고~~~옹!!!!!!!!!!!

“”분별없는좌경용공북괴오판자초한다.“”

“”인도적인장비물자무기되어날아온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