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땅에 헤딩한 개성공단입주기업
단도직입적으로개성공단입주기업들은죽는소리그만들하시오.사업이란걸어떤놈이등떠밀어하는겁니까?당신들이개성으로진군(?)할때,나라와국민은온통불안과우려를표시했습니다.그러나당신들은개의치않고의기양양하게마치개선장군인양보무도당당히희희낙락들하며진출했던것입니다.그런데이게뭡니까?“남북에서로좋다더니…"라며있지도않은어떤대상에게책임을전가시키려는겁니까?

누굴까요?어떤놈을붙잡고비난하고분풀이를하고싶습니까.혹자에의하면‘숨쉬는것빼놓고모두거짓말’이라는빨/갱/이주구의말을믿은겁니까아니면일국의대통령이면서도제감정을추스르지못하고시정잡배이상으로막말과오만스러움의극치를보이는자의말을믿은겁니까?도대체어떤놈이“남북에서로좋다”고하더이까?

또설령그들의감언이설에당신들이속았다치더라도개성공단진출최종결정은귀하들이한게아닙니까?아니한말로김대중이나노무현이그곳으로진출하지않으면총살이라도시키고유배라도보낸다고공갈협박을한건아니겠지요?

우리솔직해집시다.나역시보따리장사치지만,언제나리스크있는곳에돈이되지않던가요?당신들은새삼과거좌/빨정권이나정부차원에서당신들을보낸것처럼호도합니다마는,애당초당신들이그곳에진출하게된동기는당신들스스로욕심이과했거나,그정도의감언이설에귀기우릴정도로귀가얇았거나,아니면진출함과동시에많은대출을해줄것이라는유혹에빠졌거나,손안대고코풀수있다는착각에빠졌거나,그어떤경우에라도당신들은처음부터비즈니스의ABC를무시했거나모르는사업가로서는자격미달입니다.만약그렇지않고진정으로남북공조를위해그곳에사업장을열었다면,언젠가는열혈민족공조열사로칭송을받을것이니그것으로만족하고안타까워할필요가없습니다.

생각을해봅시다.개성공단은삽질을하면서부터많은문제점을노출한,해서는안될사업장이었습니다.그곳에만든제품은수출도할수없었고,허허벌판에말뚝질을한,인프라도전혀조성되어있지않은도저히공단으로서자격이나가치도없는그야말로“맨땅에헤딩하는격”의무모한삽질이었습니다.그곳(것)은오로지공개된안전장치가필요한좌/빨정권들이어리석은당신들을이용하여햇볕정책이라는미명아래공공연하게퍼주고,상납하고,조공을드리는수단이요방법일뿐이었습니다.

그랬던사업장에서놈들의상투적(모든국민은언제고북괴가사업중단이라는망동을필히할것이라예견했었다)인만행에가까운처사에안타까워하고죽을상을짓습니다마는,솔직하게개나소나다가는중국진출(당시에)은않고개성공단으로직행한것은또다른목적이있었을것이고,그소기의목적을달성한게아닙니까?도무지이해가가질않습니다.100억원을들여설비투자를하고"남한의자본과기술,북한의노동력과토지를결합해이익을볼수있다는말을듣고개성에갔는데회사가망하게생겼다"며한숨을쉬었다는게말이나될법한얘기냐이겁니다.다른목적이없다면100억원을들여설비투자를할곳이하필이면개성공단이냐이겁니다.

진정한사업가라면이윤창출을위해지옥인들못가겠습니까마는,주적의앞마당에마련된사업장에가서불가항력적인사태를맞았다고너무죽는소리들하십니다.굳이그곳이아닌어떤곳에서천재지변을당했다면또어쩌겠습니까?사업이란,비즈니스란원래그런것아니던가요?작금이나라뿐아니라세계인모두가‘내코가석자’입니다.당신들만죽게생긴게아닙니다.이제죽는소리그만들하시죠.‘우는놈에게젖물리기’를기대하지마십시오.그나마당신들은보험가입시설비투자손실의90%까지보전받기는하는모양이죠?<<입주업체들은북한측귀책사유로투자분에대한손실을입게되면남북교역·경협보험의손실보조를받을수있다.보험가입기업들은유사시최대50억원한도안에서토지·건물·기계같은설비투자에대한손실의90%까지보전받을수있다.보험금은정부가조성한남북협력기금에서지급한다.>>라고되어있으니당신들은‘땅짚고헤엄친격’입니다.이런저런요행바라지않고열심히사업하는이땅의사업가들이경제난으로곤경에처해있는즈음당신들은밑져도본전은했으니,제발죽는소리그만하십시오.모든게당신들자업자득이고자취지화입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