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 그 놈이 그놈?
기억력이별로지만,사건이너무황당해아직도생생히(?)기억하는사건이다.작년으로기억된다.삼복더위가기승을부리던어느날새벽,광주던가목포에서(여하튼호남쪽이었다)황당한사건이벌어졌는데,남편은곤드레만드레술에취해잠을자는데,간큰도둑놈이도둑질을하러왔다가속옷바람으로자는부인에게흑심이동하여‘응응’을했다는것이다.

워낙날씨가무덥기도했겠지만,전날저녁어떤부부동반모임에서대취하여돌아온부부는그냥겉옷을벗은채로잠들었을뿐이고,그모습을본도둑놈은본연의업무는망각한채부인을덮쳤으니,부인은그저‘남편이겠거니’하고몸을맡겼다는데,‘응응’이끝나고서야부인은뭔가이상한느낌을받고화들짝놀라눈을떠보니범인이달아나더라는것이다.결국일다끝나고경찰에신고했다는,믿거나말거나한사건의전말이다.차라리남편이대취해서모르는사건이었다면,신고나말것이지….다른것도아닌그일다끝난뒤,늦은신고를했으니남편은얼마나찝찝할까?

두번째이야기.오늘아침신문에난기사를그대로옮겨보자.

"와이프인줄알고…"찜질방성추행범의변명

서울수서경찰서는찜질방에서자고있던여성을성추행한혐의로G사대표인김모(39)씨를체포해조사중이다.경찰에따르면,김씨는지난23일오후9시40분쯤서울강남구대치동L한증막남여공용공간에서누워있던노모(29)씨에게접근,노씨의손을잡아자신의성기를만지게한혐의를받고있다.김씨는경찰조사에서"내와이프가옆에누워있는줄알고그랬다"며혐의를인정했지만,실제로김씨부인은당시찜질방에오지않았던것으로알려졌다.

재미난(?)사실은두사건의남녀변명이다.피해자인부인은그저‘남편이겠거니’했고,가해자인남성은"와이프인줄알고…"그랬다는것이다.이정도면‘천생연분’아닐까?아녀!아녀!가만있어라보자,작년그사건의범인이아직안잡혔나보던데(범인이잡혔다는소식못들었음)혹시‘그놈이그놈’아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