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따라 잡기.
첫번째뉴스.

한나라당의‘전여옥’의원이백주대낮에정체도애매한어떤단체의부회장이라는여자와그일행에게폭행을당해병원에입원가료중이다.그녀가국회의원신분이든아니든또는이유여하를막론하고집단폭행은참나쁜범죄행위인것이다.이번사건을두고김형오국회의장이곧바로성명을내고경찰의엄정한수사와법적조치를요구하자,창조한국당유원일의원이라는자가,용산참사때자신은젊은경찰들에게둘러싸여10여분간집단폭행을당했다고주장하며“이정도사건으로전의원이입원했다면나는불구의몸이되어야한다.”고비판했다는것이다.

참,이런등신도국회의원이될수있다는게신기하다.아니이런놈이국회의원이되었으니요즘국회라는데가권위와품위가함께떨어져땅바닥에뒹구는것이다.야!이등신아!팔이안으로굽지바깥으로휘디?그리고너범털개털도몰라?기왕국회의원이되려거든여당국회의원이되봐라,범털대우받을걸????개털같은놈이까불고있어…그보다중요한건그렇게디지게맞고도불구가안된건자네맷집이좋은걸세.

두번째뉴스.

민주당정세균대표가국회문방위회의실에서열린의원총회에서"MB악법을막아내기위해죽을각오로싸워야한다"며의원총회를열고,한나라당의요구에굴복해직권상정을해서는안된다며김형오국회의장을압박했다는것이다.그는이자리의인사말을통해“사즉생의각오로우리역할을다하겠다는결심을할때만이이정권이역주행시킨나라를제자리로돌려놓을수있다”며“똘똘뭉쳐‘MB악법’을막는데성공해야한다”고강조하는한편,민주노동당강기갑대표,창조한국당문국현대표와공동기자회견을갖고“직권상정을강행할때는최후의수단을동원하겠다”고강력경고했다는데…….

글쎄다.이놈들도토리만한명색뿐인정당몇놈들이대그빡맞대고‘뻑’하면최후수단이니최후통첩이니하며공갈협박을하는데….과연언필칭‘최후수단’이라는게무엇일까?이놈들김정일꼬드겨서괴뢰군끌고내려오겠다는걸까?????알다가도모르겠다.

세번째뉴스.

또전여옥의원과관련된것이다.이번것은뉴스는아니고…..신문기사를읽다보면우측에조선닷컴의‘토론마당’글이함께떠오른다.나도한때는이곳에‘썰’꽤나풀었지만,지금은은퇴(?)한그런곳이다.어쨌든어떤놈이이번전여옥사건을빗대어“전여옥은우는데나는왜웃음이날까”라는제하의‘썰’을풀었다.뭐,자세한것까지이곳에옮길필요는없고,그놈도나만큼이나괴발개발중언부언하다가“전여옥이국회에서얼굴이오만우거지상이되어울고있다는보도가방금떠올랐다근데나는왜웃음이날까”라며썰을끝맺었는데…..

우리솔직해보자.또하는얘기지만,그녀가국회의원신분이든아니든또는이유여하를막론하고집단폭행은참나쁜범죄행위이며그범죄행위의피해자가되어병원에입원가료중인당사자가고통스러워하는모습을보고낄낄거리고웃는놈이정상일수는없다.이런놈들의전형을우리는알고있다.“유영철,강호순”이름만들어도치가떨리는“싸이코패스”,낄낄거리는이놈이거유영철,강호순버금가는싸이코가확실하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