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응~말 짜증 제대로다~~~!!!
난이말을‘노무현’때도한번써먹었다.솔직히제분수모르고仁者(인자)인연하는인간들은이따위욕얻어처먹어도싸다.아시는분은아시겠지만,송양지인(宋襄之仁)이라는성어가있다.

春秋(춘추)五覇(오패)의으뜸인제환공의부탁으로제환공의아들공자소를제나라임금으로세우는데공을세운것을계기로패자의꿈을宋(송)나라의양공(襄公)도가지게되었다.제환공도그러하듯당시최강국인楚나라를꺾어야패자소리를들을수있기때문에,송양공은먼저초나라의속국인鄭나라를공격했다.이에뒤질세라초나라는구원병을보내송나라를공격해왔다.물밀듯밀려오는초나라의군사를보고송나라의공자목이가“아군은군사적으로열세이니정면승부보다적이강을건너전열을정비하기전공격을하자”며건의를하자,송양공이르기를“그것은정정당당한싸움이될수없다.정당히싸워이기지않으면참다운패자가될수있겠는가?”라며가당찮은여유(?)를부렸다.드디어초나라군사가강을건너진용을갖추고있을때,공손고가다시“적이진을완비하기전에치면혼란에빠트릴수있습니다”라고다급하게권했으나대인군자(?)송양공은“군자는사람이어려울때괴롭히지않는다.”라며코방귀만뀌었다.드디어전투가전개되자송나라군사는지리멸렬무너지고송양공은넓적다리가창에찔려병신이되고간신히전장을빠져나가는굴욕을당했던것이다.뒷날사람들은쓸데없이어진체하거나군자인연하는놈을비유할때송양공(宋襄公)의푼수같은어짐이라하여송양지인(宋襄之仁)이라고하는것이다.

요즘한나라당하는꼬라지가딱히그짝이다.국민이저희들에게172석이라는막대한대가리를뽑아주었으면정치제대로한번하라는뜻이다.그런데이런머저리같은놈들저희안방에서목이나졸리고눈알이나찔려서병원에입원가료중이라니,이런허무한것들믿은국민만병신된거다.가관인것은수첩공주님의一喝(일갈?)이다.“한나라당이그동안많이양보했다”라는…..도대체무엇을위한양보인가?적들이전열을정비하고정정당당히나올때까지양보한것인가?양보란상대가그것을고맙게받아들일때유효나효과가있는것이다.기껏양보하여적이강을건널때까지또는전열을정비할때까지양보한결과가넓적다리에구멍이나는병신이되고제나라의군사를거의몰살지경으로만든송양공(宋襄公)같은놈이라면그건양보가아니라,저뒈질줄모르고푼수노릇한머저리,쪼다,병신인것이다.국정을위한안건100개중하나라도공감대를형성하고찬성하는놈들이라면모를까여당이내놓는입법이라면무조건반대를위한반대만하는놈들과무슨타협이고양보가필요하단말인가?

그런데더가관인것은이명박대통령이‘테러’를당해입원중인전여옥에게전화를걸어“아니어떻게이런일이있을수있느냐.세상에…”라며“세상이이래서나도괴롭고힘들다”고말했다는것이다.이거정말병신아닌가?이게대통령이라는자의입에서나올소린가?국회의원눈깔을찔러대는세상,국회의원이라는놈의모가지를졸라대는세상이온것이다.이전이전전,이전전전…..그어느역대정권에도국회의원이국회에서눈깔찔렸다는걸듣지못했고,모가지졸렸다는것을보지못했다.“세상이이래서나도괴롭고힘들다”고스스로고백하며발뺄거라면足(족)빤다고대통령하겠다고그토록몸부림을쳤던가?그런일이일어나지않게또괴롭고힘들지않은세상을만들어달라고꼬라지도足(족)같은이명박을역대그어느대선후보보다압도적숫자로대통령으로뽑아준거다.지난1년푼수같은송양지인(宋襄之仁)을몸소보여주시더니이제2년차들어서는출발시점에“세상이이래서나도괴롭고힘들다”며푸념이나널어놓는작자를믿고국정을맡겼으니이나라,이국민의앞날이참으로한심하고….아!!!즈~응~말짜증제대로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