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용천 떠는 넘들.
서시빈목(西施矉目)이라는고사성어가있다.중국절강성성도인항주에서서남쪽으로80km지점에제기시(諸曁市)라는곳이있다.이곳은,중국에서생산되는양식진주의80%가이곳에서생산되고기타의모든진주가집산되어다시전국으로세계로팔려나가는전초기지이다.그러나그보다더유명한것은이곳이춘추전국시대때월나라땅으로,월왕구천이오왕부차에게미인계를쓰기위해바쳐졌던중국4대미녀중의한사람인서시(西施)의고향이기도하다.그런데미인서시(西施)가병명은확실치않으나가슴앓이를했었던모양이다.간헐적으로통증이오는가슴앓이로양미간을찌푸렸던바,어떤추녀가그모습을보고,눈살을찌푸리면아름다운줄알고자기도눈살찌푸리기를일삼아마을사람들이모두도망쳐버렸다는고사에서비롯된것으로,옳고그름과착하고악함을생각하지않고함부로남의흉내를내는것을비유하여서시빈목(西施矉目)이라고하는것이다.노무현의자살로요즘나라돌아가는꼬라지가꼭서시빈목(西施矉目)그짝이다.

소나개나애도를합네,추모합네하며GR부루스를춘다.어떤놈은자신의반쪽이떨어져나간듯하다고주둥이를놀리며통곡을하고,어떤놈들은노무현의죽음에애도를표하지않거나추모대열에합류하지않으면애국자아니고명사반열에끼지못할까안달이난것처럼발광을한다.그런가운데드디어“침묵깨는지식인(정말웃기는놈들이다.스스로를지식인이라칭했으니말이다)”이라며120몇명의서울대교수라는놈들이"노무현전대통령에대한검찰수사과정은이전정권에대한정치보복의혹을불러일으키기에충분했다"며정부사죄를요구하는시국선언문이라는걸발표했다는것이다.

시국선언문이고지랄이고간에노무현이왜자살을했는지원인부터따져봐야할것아닌가?가만히있는놈을어느날검찰이마구잡이로불러다‘탁!치니억!“하고디질정도로겁을줬다거나,없는범죄사실을불라고물고문이라도했다는말인가?국법에준하여최대한의예우를해주며몇가지범죄사실을확인한것뿐인데,지가지성질못이겨인생종친것을어째서’검찰과정부가책임‘을지고사죄를하라는말인가?그렇다면향후범죄혐의가있는자가사법기관의수사를받는과정에서양심의가책또는두려움이나모멸감때문에자살을했다면검.경이정부가몽땅사죄를하라는말인가?

한마디로미친놈들이거나반정부운동을하는좌경빨갱이가아니고는이따위말도안되는시비거리를들고나서지는않을것이다.그런데알고보니과연이번‘GR용천행사’에참가한대다수가“민주화를위한전국교수협의회(이런단체도있었나…??)소속으로이들은지난달전세버스를내봉하마을노무현빈소에도다녀왔다고한다.또한선언을주도한교수들은5년전노무현탄핵반대서울대교수시국성명때도중심에섰었던놈들이라는것이다.

명색이대학교수라는놈들이보다나은학문을닦고연구하여후학들에게새로운지식을전수하고계도할생각은않고,오히려정치의한가운데몰려와저희들대그빡수준과비슷한정치가놈들의항문(똥구멍)을닦겠다고지랄부루스를추고있으니대한민국앞날이어찌되겠는가.

서시(西施)가빈목(矉目:눈살을찡그림)한것은가슴앓이의통증때문인것이다.그런것도모르고소나개나돼지나이젠대학에서이나라의동량(棟梁)을키워내야할교수라는놈들까지옳고그름과착하고악함을생각하지않고함부로남의흉내를내고있는것이다.다시한번얘기하지만,야!이놈들아!그따위지랄용천안떨면애국자아니고명사아니고지식인아니냐?부화뇌동할게따로있지……어이구!속터져~~!!!-.-;;;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